반응형

해외에 계시는 분들께 요청해서 올려보는 네오위즈 게임즈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용 육성 스마트폰게임인 포켓 프린세스 (Pocket Princess)입니다. 게임의 방법의 자신의 딸아이를 부모가 되어 육성을 하는 기존에 혹시 프린세스메이커를 해보셨다면 그게임과 흡사한 육성게임이라고 보시면되십니다. 이쁜딸로 키워보세요. 요청한 게임 apk파일은 올려드렸어요.다운로드하셔서 하시면되세요.  


포켓 프린세스 (Pocket Princess)게임 구글플레이 소개 및 플레이 영상보기


[#M_더많은 평점 더보기|접기|

높은평점모음

-뭐가 재미없다고 그러시나요 ㅋ 이거 루비 않써도되는거 진짜 많아요 우리언니도 비서 장래희망하고 처음하는데 비서 됐고,원래 백작부인 되는거 루비 써야되는데 저 백작부인 두번됐는데 한번도 루비 않썼어요. 그리고 업적 달성해서 20500G도 줘서 루비충전하고 아르바이트 돈 별로 못번다고 하는데 교육 안시키면 되잖아요?그리고 돈벌려고새로운애키워서알바만해도되고 저 알바만 시켰는데도 지주의 애인이나 백작부인이나 좋은거 많이 걸렸어요. 백수나 막노동꾼 나와도 다른애ㅣ 키우면 되고 전 무투회 조건 맞춰서 카산드라 라이온하트 계속 이기고 7연승 했어요. 조건 잘 맞추면 쉬운데 왜 그러세요 님들이 못하는거 게임핑계대지 마세요 대용량앱 이라서 데이터 걱정되면 이상한 평점 남기지 말고 다운받지마세요
 -요령이 붙어서 이제 대련이랑 알바로 돈 벌기도 꽤 수월하고 루비도 세일 20% 뜰 때마다 쟁여놓기 때문에 부족함 없이 즐겁게 플레이 하는 중입니다. 이정도 완성도의 재밌는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니 감사감사! 그렇지만 프메와는 공통점보다 차이점이 더 헤아리기 쉽겠어요. 프린세스메이커 모바일버전이라는 꼬리표를 뗄 순 없을 것 같습니다.
-다보면 돈벌기쉽고 루비는 게임머니 좀만더모아서 사면 충분히 콜렉션다모으고도 남는게임인데..대전이야 머리만 잘쓰면 백오십점에 만원도 얹혀주는데 다른카드가 나오는데 재미있구 또 매번 카드가 새로 나오면 ㄷ상금을주니깐 할만해요 시간 때우기 겸으로 짱임!!
-돈만 제대로 벌면 루비도 살수 잇고.. 능력치도 제대로 맞추면 이기는건 확실한데.. 능력치 낮아도 실력만 잇으면 이김 님들이 못하시는걸 운영자님들한테 따지지 말고 제대로 게임이나 하시지요.


-공략볼필요없이 쉽습니다. 돈결제안하고도 충분히 루비모으고 여왕되고할수있슴. 이게끝나도 갖고잇던 돈이나템들이 다음생애에 똑같이갖고잇슴님들아 몇 아이는 돈 벌어다 주는 기계에요 ㅋㅋㅋ 그냥 열심히 돈 모아서 궁극의 색동한복과 한옥셋트 돈 약 8만원 정도만 있으면 여왕 되기 쉬움
-첨엔 돈벌기 힘들어서 캐쉬로 골드샀는데 바보였음 ㅜㅜ 대전나가서 10연승하면 5만골드 15연승 9만골드나 주니까 나중엔 상점아이텸 다샀어요 ㅋㅋㅋ 엔딩다봤는데 이런게임 또있었음 좋겠어요
-포켓프린세스 짱이에요 종합으로 S급만드는거 빼고 다했는데애들 한 40명은 보낸거가텈ㅋㅋ 아근데 처음에 여왕으로 장래희망했다가 막노동꾼 되서 완전 실망했지만 지금은 돈도 한 669870정도에 아이템도 많고 실력도 늘고 애 커가는거보면 진짜 뿌듯해요 대련이 좀 어렵긴하지망 ㅠㅠ 다 없어져서 어렵다는....그래도 깡으로 버팀ㅋㅋ 진짜 재밌어요 대용량은 와이파이로 다운ㅋㅋㅋ
-초반에는 어쩌나 싶었는데 20아이 정도 졸업시키니까 대결장에서 돈벌어오는 액수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이제 S랭킹 직업 안나오게 하는게 더 힘들어 졌어요...조건만족은했어요? 조건만족했으면계속백수나올리가없는데요 글고낮은직업부터키워야됨 교육안시켜도알바로다됨 교육시키지마셈 일단낮은직업부터키워서돈벌고 돈좀모이면 상점에서아이템사가면서점점좋은직업시작하셈 난교육안시키고 퇴마사랑 병아리감별사다만듬 글고 왠만한건걍17살부터키우셈
-사람 취향 많이타는 겜이네요ㅋㅋ 전 처음엔 백수, 막노동꾼... 사기꾼..ㅠㅠ 이런.. 다시! 해서 해보니 돈버는법도 나름 터득했어요ㅋㅋ 숙련자다음단계인 전문가가되면 돈많이주네요~ 직업도 좋은걸하고싶어서 더 루비에 매달리게되는듯 한데... 전 처음부터 백수로 시작해서 백수만 아니면 다른직업 전부 오케이임ㅋㅋㅋㅋㅋ 딸의목표따위 난모름ㅋㅋ 내멋대로하니까 난 재밌는데말이죠ㅋㄷㅋㄷ
-이거 다운 받고있는데 그림 보기만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댓글도 보니까 다 재밌다고 써주셔서 저도 이게임을 할 수 있겠어요 저는 키우기게임을 좋아해서 하고있는데요 딸키우기게임이 나와서 너무좋아요
-
리뷰보니까다노가다라고짜증나다고하시던데요13세에서시작해서체럭적당히올리고그다음부터호랭이조련뛰면아이한명당8~10만원벌어요;;;엔딩3회만그렇게키우고아이템사가면서벌면저는남아도는게돈인데요;;;;난이도도안어렵던데...돈을어디다써야되나고민하다가가구세트로사고있습니다ㅋㅋㅋ수집도재밌더라구요돈벌기엄청쉽고요실제시간으로한시간정도면최소50만원은법니다저한지몇일안됬는데벌써상점거의다털어갑니닼ㅋㅋ
-
돈벌기/노가다용 : 체력 999찍고 알바만 계속뜀/ 호랑이돌보기 추천. 돈 벌면 아이템 사서 엔딩보면됨^^ 스트레스 낮추는 아이템은 초반에 꼭 사셔야 되고, 그 다음은 개인취향이에요~ /돈벌기 노가다만 하면 교황도 어렵지않아요^^
-
제 친구가 이것을 하는데, 그 친구가 저에게 이 게임에서 여왕같은 것들이 되는 방법을 알려줬어요! 잘 보고 써먹어보세요! 일단 처음에 장래희망을 정할 때에는 매우 낮은 직업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무조건 그것에 맞게 돈을 계속계속 모아요! 그리고 한 아이를 키우고 나서, 높은 것을 선택해봐요! 그 때는 교육을 많이 하면 된대요!
-
다들 너무 어렵다고 그러시길래...저만 재밌게 한건가 싶기도 하고;; 돈 버는 법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 말처럼 15세까지 체력 많이올린 후 동물농장 노가다 해도 되구요. 저는 주로 대련에서 돈 벌었는데 15승 하면 9만원 줍니다. 그 이상은 돈 안올라요. 15승 몇번만 하면 금세 수십만원 벌 수 있어요. 초기 자본 투자 하셔서 어릴때 수업으로 전투기술 올리고 15세부터는 체력&근력 올려서 밸런스 맞추면 무술 대련 쉽게 이깁니다. 참고로 대련은 16세까지가 그나마 15승 하기 쉽고 17세부터는 어렵더라구요. 알바능력치 올려주는 펫 사서 13~14세에 요리대련 능력치 맞춰주고 일찍 부터 대련하면 좀더 쉽게 돈 벌 수 있습니다. 요렇게 하면 일이백만원 껌으로 벌어요..대련도 대충 몇번 하면 정해진 패턴이 있어서 쉽게 이깁니다..
-
일단 처음 하실땐 루비 필요없는 직업부터 완료해보세요. 그리고 현재 능력치로 볼 수 있는 엔딩이 여러개면 무조건 그중에 가장 나은 엔딩(목록상 위에 있는 엔딩?)이 뜹니다. 그러니까 능력치는 맞는데 원하는 엔딩말고 다른 엔딩이 자꾸 나온다면 원하는 엔딩에 필요한것 이외의 능력치는 일부러 낮거나 높게 하세요. 돈 필요하신 분들은 제일 어린나이로 시작해서 농장알바랑 동물농장 알바를 열심히 뛰어서 대련 무투회 뛰세요. 5연승인가? 하면 상금이 만원인데, 저 두 알바 열심히 뛰면 무투회에 필요한 능력치 풀로 찍어도 한 일년정도 남음. 남은 일년동안 상금까지만 이기기 반복하면 딸 한명에 십만원은 기본이고 훨씬 넘게 벌 수 있음. 돈은 엔딩봐도 누적되니 좋음. 근데 능력치 잘찍어도 대련은 질 수 있어요..ㅜ 대련할땐 최대한 중간 숫자는 건드리지 마세요 중간에 색깔있으면 역빙고 잘떠서ㅜ 사실 대련 자체가 불리함!! 그리고 더 이기면 상금액수도 오르는데 몇승인진 까먹음

 낮은평가
-처음 시작할땐 백수나와도 또하면되니까 재밌었는데 점점 짜증나서 못하겠네요 안드로이드에서는 루비안쓰면 할수있는 직업이 몇개없네요 대전해서 3연승하기 힘들고 조건도 다맞추고 점쟁이가 그직업된다고해도 루비쓸거냐고물어보고 안쓴다고하면 그냥 백수에요 좋은직업 가지고싶으면 루비 무조건사야되고 안드로이드용 왜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아이폰에는 루비라는것도없고 조건만 잘채우면 좋은직업가질수있는데 이럴거면 안드로이드용으로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아이폰으로는 돈이 안되니까 안드로이드사용자돈 뜯으려는건가요? 좀 심하네요
-
게임 재밋게하다 기분이 확 상하네요 고귀한루비 5000원상품 두번 결제해서 10000원어치 구매해서 영수증까지 메일로 왓는데 고귀한루비200개는 어디에 있는거죠?...루비 200개를 주던지 환불해주세요~

-
분명 루비 결제를 했는데 구입 승인하고 나서 게임이 갑자기 꺼지더니 루비는 들어오질 않네요 껐다 켜봐도 여전한데 어떻게 된 일인지? 게임 재밌게 하고 있다가 사기당한 기분이네요
-
아직 다운받아 해 보지는 않았는데 다운로드하는 속도만 봐도 느릿느릿 답답하네요. 뭐임 느린 건 기다리면되지만 시작부터 느려서 사람 게임도 못하게 할거면 뭣하러 이런 게임 만들어 놓는 겁니까? 앞에 사진만 재밌어보이게 만들어 놓으면 뭐합니까 해볼 수가 없는데 이벤트도 어차피 오늘까지인거 지금으로부터 10분 내로 안되면 확 아무도 이게임 안하게엄청난 혹평 날릴 겁니다 해보기라도 하게 해 주시면 상태가 어떻든 좋은 평가 날려 드리겠습니다.빨리요 이게임 어서 해보고 싶어요.
-
왠만한 직업은 캐쉬 질러야 하고 차라리 살때 돈내고 사서 하는게 좋지 하면서 돈내라 그러면 무개념이고 요령만 익히면 쉽게 클리어 할수 있지만 직업 에만 재한 돼있다랄까 스토리도 넣었으면 좋겠내요 망작 입니다,

- 업그레이드 된이후로 모든 자료가 날아갔네요^^ 로그인해도 자료가 되돌아오지않으니 오류처럼 중간중간뜨는 아이디 로긴이 그냥 장식용이었다는 생각이드네요^^ 차라리 이러실꺼면 미리통보라도 주셨으면 좋으셨을텐데 완전 초기상태가 되어버렸네요^^; 업글되면 전부날아가는걸 고쳐주시던가 미리통보하시고 오류만 뜨는 아이디로긴을 괜히 되돌아올까 염통쫄깃하게 내버려두시지마시고 로긴도 없애버려요
-
설치가뭔육시간이냐..네트위크대기중???아나빡쳐..아 증말..뭐냐..이거재미없으면 아우!!!!!!!;;신고할거임..뭐이딴게임이다있어..딴건빨리되는데 이것만..이거말고재밌는거많거든?!댓글보니깐루비어쩌고하는데..재밌는거면소비자도생각해야지!!패션시티도이렇진않다고..뭐가좋아
-
.엔딩과외프리터로나와야되는데 루비안쓰고신부수업나와요. 나왓으면카드가잇어야지 엔딩카드도 안줘서 그냥 포기하고새로키우기눌럿더니 잇던가구랑 옷이랑 장비다날아가고 짜증나요.

-
처음 한판만 재밌고 금방 질림. 게임이 재밌으려면 성장이라는 요소가 반드시 들어가야하는데 애가 성장을 안해, 이런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키우는 재미가 없음. 짜증나서 현질 유도하기만 함 그래서 리뷰쓰고 신난 사람들 보면 다들 현질 안한사람이 없음ㅋㅋㅋ 나도 돈을 썼으면 재밌었을런지도 모르지 아 근데 돈 안쓰면 진짜 금방 질리는 게임입니다.


[#M_포켓 프린세스 (Pocket Princess) apk |접기|



com.neowizgames.imo.ppclientu_gp-1.apk[드박업로드] 위에 기재된 내용들을 반드시 꼭 확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