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새로 카카오제휴의 화끈한 타격감을 주는 스포츠 야구게임인 넷마블에서 개발한 마구마구2013입니다. 스프초야구게임들이 홈런만치는 단순한 게임들이 주를 이루는데 이게임은 진짜 실제 야구게임의 진행 룰과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아마도 스포츠야구게임으로는 최고의 게임이 될꺼같네요. 2013/4/12 최신버전 올렸습니다. 또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V1.0.5버전도 첨부했습니다. 4/30일자 업데이트 최신버전 또한 5/1일 올려드렸습니다. 5/1일자 다시 올려진 1.0.8 버전 첨부완료입니다. 11일 완료 십오일자도 컴플리트요 6/1일 다시 최신버전 첨부했어요.2013년 6월 7일 (금) 현재 버전: 1.1.4도 완료했습니다. 1.1.5버전또한 업데이트 완료 20일자 수정해서 올렸네요. 버전: 1.1.7첨부했어요.

마구마구2013 게임스크린샷및 게임apk



지금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약간 버그가 있는거 같네요. 여러스마트폰에서 게임실행이 안되는 버그가 있는거 같습니다. 조만간 업데이트 패치가 나올꺼같습니다.

[#M_마구마구2013 [안드로이드 야구게임] 평점들 더보기|접기|

출시된지는 얼마안되지만 많은 평점들이 올라왔네요. 해외계신분들은 게임평점들을 참고해주세요.

 

 


야구겜은 한번해보고 잘안하는 편인대 이번에나온건 굿잡 잼이지내여 스릴있구 아쉬운점이있다면 nc다이노스가 없다는거내여~그것빼곤 괜찮아여~하다 보면 계속하게 되네요 멈출수없음ㅠ 중독성 최고임,대박~!!! 그래픽도 좋고,중독성 쩌네~! 당분간 너로 달린다~!야구게임 첨해서 쪼끔어려웠는데 그래두너무재밌어서계속하게되네요 
마구마구 2013 진짜로 기다려왔는데 드디어 출시됫네요 이번에는 친구들과 1대1 대결모드도 있어서 넘 좋아요 정말정말 젬나는 마구마구 굿입니다.그래픽좋고.. 실제 pc게임하는것 같아요... 재미있습니다..
야구게임만기다렷는대 그디어출시댓네여.ㅌ마규나구댐잇숮니다 ㅋㅋ 야구카드도주고 친구랑도붙을수고잇고 댐ㅅ습니다다들 해조세요.잼있어요..역시..마구마구..좋아요.2012버전은 싱글만되서 조금 아쉬웠는데 더 재밌어져서 돌아왔습니다.부드러운 스윙감을 보니 최적화와 ui구성 사운드 등에 신경을 많이 쓴걸로 보이네요 많이 할수 있게 운영만 잘되면 좋겠네요.


다운받고 첨 해 봤는데 정말 재밌네요~~ 마구마구 특유의 그래픽도 좋고,선수들만 좀 더 엄데이트 되서 올해 뛰는 선수들이 있었음 좋겠네요~좋아하는팀을자기맘대로선수를기용하는재미가쏠쏠~~ㅎ 스트레스가확풀리네용^
다양하게 야구게임을 즐길수있네요? 한국프로야구모델로 하니깐 더욱좋습니다. 실감나는게임이네요.프로야구광분들이 더 좋아할것같네요? 감솨~~타격감이살아있네요 정말재미있구요 다같이한겜해요.
예전버전보다 그래픽도 좋아지고 홈런모드도 재밌네요. 좋은카드만 얻는다면 아주 재밌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되겠네요
마구마구 끊은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하니 잼있네요..아직 익숙지않아서그런지 좀 복잡하네요.

정말잼있음대박이에요 .진작 이런거좀나오지 왜 이제서야 나온건지모르겠네요 그래픽도좋고 다 맘에드네요.
첨하는데도설명이잘되어있어 막힘이없네요익숙해지면재미날것같아요.중독성은잇는데친구초대하다가렉이걸려서자꾸친구초대할때꺼지네요.한때 마구마구에 빠져서 많이햇눈데 카카오톡으로하니 재밋내요.
★ 마구마구 때려버리자~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재미는 있네요..ㅎ 친구들을 마니 불러야겠네.원래 야구 게임을 좋아하는데...마구마구 언제나오나~ 기다렸는데 드뎌나왔네요.실제 선수 데이터를 이용하니 몰입도 좋고 타격감이나 게임 완성도 굿

로그인도 안되는데 재밌네 달리넌 하는 개념없는 알바들은 그만하고 로그인 오류나 고쳐주세요.


이게임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야구를 알고 하는 건가 NC도 없고 선수 이적 상황도 전혀 반영 안됐고....역시 차차차 하는 사람들이 무슨 게임을 알겠냐 니들한테 이게임은 신세계이겠지...내가 봤을땐 엉망이다..
유저끼리 선수선물,거래,경매시스템 다없어졌네요? 기존유저들 제대로 물먹이셨어요로그인이계속안되고 네트워크오류 계속뜨네 비추천ㅡㅡ 참고로 갤노트2입니다.리뷰를달든 별을주든할거아니에요 ㅠ
메인화면만나오구..그다음으로넘어가지두않구..지웠다가다시다운받았는데...또..메인화면만나오구..다음으로넘어가지두않구..이거머임?..다른것은한방에되는데..이것만안되네요..조치부탁드립니다.게임 준비중이라는 글만뜨고 접속안되구만 .

게임초기화면들어가면 게임화면 터치하라는데 누루면 네크워크연결실패라고 다시시도하라는데 저만그러건가요?계속 실패뜸
저만그런줄 알았더니‥ 게임한참설치하고 카카오계정로그인 클릭하면 다시 그래픽리소스다운어쩌고 나오다가 다시카카오계정로그인‥무한반복되며 접속이안됨! 뭐하자는건지원‥차차차도 돌아가는데 안되네요.
로그인하면 처음부터 되돌아와서 다시 로그인하라 그러고 수정해주세요.시작하면게임준비중이랬다가 갑자기응답없음 이라고함 좀이렇게안됬으면 실행이잘안되고계속게임준비중에서 잘안넘어갑니다 해결좀부탁합니다.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리다 플레이를 해봤는데 투구폼 타격폼 등 세세한 것과 조절같은것들이 실망이네요... 그리고 우익수 앞 땅볼 송구아웃이 말이 됩니까?.옛날에 피처폰에서 하던 화질이라 좀 그렇긴 한데 재밌긴하네요.결제크랙같은거 이게임에서는 안나왔으면좋겠네요.


전작처럼 기존에비해 나아진점이없는그래픽부분이 과감하게 바뀌었지만 여전히 무언가아쉽습니다 핸드폰에서 컴퓨터만큼의 그래픽을바라는건 욕심이지만 원작과 조금더가까워졌으면좋겠습니다.

실감나는 배팅! 내가 던지는듯한 투구! 딱맞는 벨런스와 아이템! 이것이 진정한 야구게임이다.대한민국 1등 야구게임 마구마구




여러 팀들을 선택하셔서 플레이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팀의 타자 라인업들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이건뭐 완전히 프로야구선수들이 전부 모였네요. 실제로 야구를 즐기는 기분인거 같습니다. 단 캐릭터만 빼고 말입니다. 타격감도 역시나 일품이고 많은분들께 사랑 받을 게임을꺼 같네요. 



게임을 진행하자마자 홈런을 쳤네요.

스포츠 야구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게서 즐기시면 정말 좋을꺼같네요. 해외에 계신분들은 다함게 재미난 마구마구2013을 즐겨보세요.







[#M_마구마구2013 for Kakao.APK [드롭박스]|접기|



5/1일자 1.0.8 설치.apk파일[드박]



 업데이트 게임 최신버전.apk[드랍박스계정업로드]

com.cjenm.ma92013.google-1.apk[v1.0.5]


5-11일 최신버전.apk[드롭박스]

 1.1.0 업데이트! ■

- 싱글모드 난이도 조절 가능!
- 싱글모드 이어하기 버그 수정
- 기타 버그 수정



2013-5/15 설치파일 APK

■ 1.1.2 업데이트! ■

- 추억의 97,98,99 선수카드 업데이트!

- 골드로 사는 고급KBO 상품 업데이트!




2013년 5월 31일 (금) 현재 버전:1.1.3최신버전.apk[데이터호스트계정]

드롭박스로 링크수정합니다.중국에서 받을수가없다네요


6월 7일 (금)  버전: 1.1.4.APK

■ 1.1.4 업데이트! ■ - 1994 ~ 1996 년도 선수카드 추가!! 94 LG를 만날 수 있어요! - 2013년 내내! KBO 스페셜, KBO프리미엄 엘리트 등장 확률 2배 UP! - 홈런모드 용병타자뽑기 추가! 더 좋은 타자로 친구와 경쟁해보세요! - 기타 버그 수정


2013년 6월 13일 (목) 현재 버전: 1.1.5


6/20 마구마구 1.1.6 버전.APK



1.1.5 업데이트! ■ - 홈런모드에 카드뽑기 튜토리얼이 등장합니다. - 기타 버그 수정


마구마구2013 버전: 1.1.7.APK



세트덱 효과가 랭킹에 표시됩니다. - 세트덱 효과가 강화되었습니다. - 응원가가 추가되었습니다. - 날씨 이펙트 On/Off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양손타자 위치 스위칭이 수정되었습니다. - 기타 버그 수정




제블로그에서는 결재크랙(결크)이나, 버그판,게임버그등은 공유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