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까지만해도 유료게임으로 등장했었던 에어펭귄이 카카오와 손을 잡고 무료게임으로 다시 등장을 했네요. 아마 다들 너무유명해서 잘아실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조작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어린이분들부터 해서 성인분들그리고 여성분들까지 전부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는 케주얼 점프런 게임입니다. 자이로프 센서를 이용하여서 북극에 있는 여러 빙판들을 헤치고 나가는 게임입니다. 조금만 잘못하면 바닷속에 풍덩 빠지니 잘 컨트롤 을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에 계신분들을 추출한 게임apk파일을 받아서 즐기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구버전이라서 실행이 안될경우네는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최신파일로 올려드릴께요. 그러면 귀여운 펭귄꼬마의 모험을 시작해보세요.

2013/4/12자 업데이트 1.0.3버전 올렸습니다.


구글플레이 에어펭귄프렌즈 플레이영상및 소개, 게임파일apk 다운로드 받기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별표5개로 총 평점 4.6점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M_에어펭퀸프렌즈 정확한 평점들 더보기|접기|


여러평점들을 모았습니다. 위에부분은 만족도 높은 평점이며 밑에는 낮은 별점입니다. 

 

 -예전에 하던 게임 다시 보니까 좋네요ㅎㅎ 친구들하고도 같이하고 현질유도 안하면 제작자는 머먹고사나요? 너무 현질유도하는건문제지만,저 원래 에어펭귄 좋아했는데 카카오톡 게임으로 나와서 너무 좋아요정말 재미있어요. 계속 하고 싶어 지네요. 지루할때 에어 펭귄 프렌즈를 하면 재미있겠네요. 너무 짱 이엤요. 너무 재미있읍니다.

-제가 여전에도 에어펭귄을 했었는데 카톡친구들이랑 하니 더 재밌어열,평소에하던건대 카톡게임으로나와서넘좋아요~더재미있는게임도추가됬고..완전대박! 제발 결제크랙이나 결크 버그등좀 원하지말고 현질좀하지요 찌질이도 아니고 그래야 개발사도 먹고살죠!!


-끝까지 깻엇는데 하다가 빡쳐도 맨탈잡고 깨고 하다보니 단순한게 재밌네요~옛날 남극탐험 생각도 나고 에어팽귄을오프라인으로만하다가이렇게카카오톡게임으로하니까재미가있내요ㅡ이거정말좋아요 옛날부터즐겨햇던게임인데 카카오겜으루나오다니 굿~ 다운받아보세요.평소에어팽귄보다 더좋은점이 도와주는 팻 같은게있어서더좋아요.예전에는 좀 지루 했는데 지금 은 정말 재밌고 카카오게임 이라 더 좋은것 같네요.
-원래는 그냥 에어펭귄을 했는데 이제는 카카오에서 이렀게 만드니까 애들이랑 경쟁하니까 그냥 에어펭귄보다 더 재미있는거 같아요.


-누가불러도 못들을정도록 잼나요 앞으로 업데트 자주해서 더 잼니게해주세요 잼나는 겜을 무료로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게임 만드는 사람들은 게임 만들면 자동으로 돈이 들어오는줄아나? 우리가 돈을 써야 제작자가 먹고살지 게임도 하나의 상품이다 공짜라고 생각하지 마라.예전에 했었는데 카톡에나와서 넘 반가움ㅋ 근데 친구추천하면 목록이 다시 맨위로 올라가버려서 짜증나요
-드디어나왓군요 ㅠㅠ 문자오자마자 받앗어요 ㅎㅎ 이제 경품은 나중에온다니까 죠스바 잘 먹을께요.이게임 정말 재미 있는것 같다 팽귄도귀엽고 스릴감도넘치고 암튼좋아요 나한테는 어려운게임같아. 없어지면 안된다

-현질유도한다고 머라하는 그지들이 왜 이리 많아 ㅎㅎ 그러면 당신들이 만들어 직접 만들어서 하면 되자나 웃긴 사람 많네.
-영문판으로 처음 접했던 에어펭귄이 어느덧 카톡용 게임으로 발전하는 날이 왔네요. 친구들과 신나게 즐기 기에 최고의 게임이라 자부해요. 아자아자 화이팅,오랫만에 심장이 쫄깃해지는 재밌는게임!!제가요즘에매일하던 에어펭귄이 이제 나오니까 너무너무재미있어요
-천천히 움직이는것보단 빠르고 과감하게 움직이는게 점수 올리기 편해요

 -에어펭귄에케릭몇개추가했고물고기도얻기힘듬그리고케릭좀물고기로구매할수있게해주시고요초대이벤트좀부탁
-게임은 좋은데요, 카카오톡쪽이 너무 재미있는 게임을 따라하는것 같아요. 그거 조금만.. 이젠 카카오쪽이 게임을 만들었으면 해요

-이거 오랜만에 하니 잼나네요ㅋ 캐릭터 살려면 현질해야해서 흠이지만.간단간단해서 좋네요
-원래 에어펭귄은 재미있었는데... 이건 많이 재미있지는 않네요..
-예전에 3000원주고 겜받았었는데.. 스토리모드가 더 좋은듯 제가 느낀건데요... 무조건 돈으로 사는것 말고 다른 금물고기? 같은걸추가하거나 다른 캐릭터를 미션으로 잠금해재하고 물고기로 사는것이 더욱 재미있을것 같네요... 모든 캐릭터 슬롯이 돈으로 하는거니까 거부감이 느꺼지네요... 그리고 게임 안에서 친구 초대를 하고 캐릭터를 받는것이 더 편할것 같네요. 이렇게 해주면 별 나머지 채워줌,렉이헐긴하지만 제폰이썩어서이고 너무재미있내요

-펭귄 달릴때넘귀여워서 그거보느라 겜에 집중못하겟네요ㅋㅋ 첨하는거라 컨트롤이잘안되서ㅠ게속 도전!
-솔직히 게임은 옛생각도나고 재밋는데 친구초대 자랑하기 할때마다 렉걸려서 게임이꺼져요 그냥겜만하란소린가요?옵티머스뷰2사용자입니다 얼릉 수정하고 보완해주면 많은사람들이 이용할것같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수정해주세요~ 안그럼 게임삭제할껍니다~

-옛날에아주잼게햇는데좋라여 아 친구 30명 초대햇는데 한명식초대하라니 ㅡ 다시또초대함? 서먹해서어디하겟나 사람도 인권이잇지.버그나 결크 등은 바라지말아라 걍 현질해 찌질이들... 그래야 게임사가 더 잼난 게임을 만들지!!
-재밋는데현금유도가너무심함 너무너무 다른데보다엄청심함 캐릭을물고기로살슈잇게좀,아직 버그가 많아요 친구초대 이벤트도 글고 조금더신경써줬으면하네요. 그냥 할거없을때 심심풀이정도 원래보다많이쉬워진것같아요.
-다운받은 시간이 아깝다. 왠만하면 귀찮아서 댓글 안다는데. 별 하나도 아깝다ㅜㅜ






카카오 제휴게임이라서 카카오계정이 잇어야 게임실행이 가능합니다. 계정연동을 하신후에 노란색으로 표시된 시작하기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 새로 출시된 게임이라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저밖에는 없네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상단히 많은 유저분들이 즐길꺼같은 앙증많은 게임이에요.



무료게임이지만 유료아이템들을 판매하고있는데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들을 

현금을주고 아이템을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냥 플레이하기보다는

계속 게임을 진행하시려면 조금 비용을 지불하고 좋은 아이템으로 플레이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게임방법은 기존에 있었던 게임인 에어펭귄과 동일합니다. 자이로프센서로 좌우로 움직이면서 앞뒤좌우로 게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상당히 간단한 조작방법입니다.


진행하다가 보면 나오는 황금물고기를 획득해서 점수를 올리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튜트리얼을 지나서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지구온난화로 녹은 빙하를 점프런을 이용하셔서

각 빙하들을 건너서 점프를 하셔야 합니다.


좌측맨위에 보면 거리수가 나오는데 거리수를 최대한 많이가셔야 많은 점수를 먹는게임입니다.

저의 최대기록은 424미터네요. 스샷을 하면서 하려니 잘안되네요. 게임을 다시하시려면 다시하기를 터치하시면 되시고 친구들에게

자랑을 하시려면 자랑하기를 누르시면됩니다. 그리고 펭귄의 능력치를 높이시려면 업그레이들 눌러서 능력치를 상승시켜주시면 되세요. 재미있는 펭귄프렌즈를 즐겨보세요.



[#M_에어펭귄프렌즈 apk [안드로이드 게임] 드박|접기|



2013/4/12일자

 에어펭귄프렌즈 V1.0.3.part1.rar

 에어펭귄프렌즈 V1.0.3.part2.rar

 에어펭귄프렌즈 V1.0.3.part3.rar

 에어펭귄프렌즈 V1.0.3.part4.rar

com.gamevil.apf.kakao-1.apk[드박)

제블랙하트맨의쉼터 블로그에서는 여러 변조된 apk게임파일이나 결제크랙이나 버그,게임버그등은 절대 공유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