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 갑자기 티비보고 멀뚱멀뚱있는데 전에 먹었던 얼얼하고 매콤한 한신포차 닭발이 땡겨서 집근처에 있는 한신포차에 가서 닭발을 포장해서 사왔네요. 요런건 직접 가서 먹는게 맛있고, 가게에서 한잔하면서 먹고싶었지만 3째를 임신한 와이파이님(애국자 블랙하트맨?ㅋㅋ)때문에 포장을 해서 집에서먹게 되었네요.


저희동네의 시흥시 한신포차의 모습입니다. 2016도에 방문한게 아니라 12월25일 크리스마스날에 사러갔는데 연말이라서 사람들이 좀 많이 모여있어서 북적북적 거렸던 것 같아요.


사기지고 오면서 사진촬영을 해봤는데 이날이 딱 크리스마스였는데 거의 한밤중에 눈이 내렸죠. 그때 딱 닭발을 사고 집으로 가는 도중에 찍은 사진이였는데 그냥 크리스마스가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변해서 눈도오고 좋았던 것 같아요.

불닭발하나만 시켰었는데 쿨피스와 콩나물국 비닐 장갑을 2장을 줘서 매울 때 쿨피스도 먹을 수 있어 더 좋았던 것 같고 마지막에 너무 맵고, 느끼한 감이 있다고 생각이 된다면 콩나물국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ㅋㅋ


겉으로 보기에도 맛있을 것 같아 보이는데 닭발이 식은채로 포장이 되어 나와서 포장을 뜯은 뒤에 그릇에 담은 뒤 전자레인지에 담아서 돌리시면 따듯한 불닭발을 드실 수 있어요.


우와~~ 푸짐하네요. 위에는 대파가 듬뿍올려져있고 통째가 가득 뿌려있네요. 

닭발은 어린 아이들도 좋아하기도 하고 어른들의 술안주로 많이 이용되고 있어 평소에 즐겨먹을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서 다른 가족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음식일 것 같습니다.^^


함께온 콩나물인데 매운맛이 강하기 때문에 요 콩나물로 매운 혓바닥을 식혀주면 딱 좋습니다.^^

사진촬영한다는게 포커스가 나갔네요. 식은상태로 와서 저는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었네요, 그리고 역시 닭발은 위 사진처럼 비닐 장갑을 끼시고 드시는게 맛나요~


전자렌지에 3~4분정도 가열하고 촬영한 사진인데 식은상태에서 드셔도 먹을만하지만 기름덩어리가 있어서 저는 저렇게 먹었네요. 매콤하면서 먹을수록 중독되는그맛 일품이네요 ~~


먹다보니까 도저히 못참아서 집앞 편의점에서 맥주 한병 사가지고 같이 먹었네요. ㅋㅋ 술안주로 드시면 더욱 맛있고 술이 더 잘들어 가시는 것을 맛보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으악 비주얼이 ㅠㅠ 생긴전 저래도 남은 소스로는 밥과 비벼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에 닭발은 잘 안 어울릴 것 같지만 온 가족이 둘러모여서 드시면 더 맛있게 느껴지실 거에요. 새로운 시작인 병신년새해 2016년 모두 잘 지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