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명코스트코에 쇼핑하다가 우연찮게 식품코너에서 삼립식품에서 만든 땅콩호떡을 봤는데 가격에 비해서 보기보다 많은 양으로 들어있길래 바로 사와서 시식을 해봤네요. 리뷰에 앞서 간단하게 맛평가를 하자면 달달하고 맛도 좋고 아무튼 맛있어요!! ㅋㅋ

 바로 위에있는게 오늘 주인공 삼립에서 제조한 땅콩호떡의 모습이랍니다.~ 겨울간식에 붕어빵 다음으로는 호떡을 얘기할 만큼 인기가 정말 많지요~ 

그런만큼 한박스에 30개나 들어있는 것도 정말 많이 들어가있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의 땅콩호떡 장점은 어느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냥 하나씩 꺼내서 먹어도 괜찮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거나,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는 것도 별미죠. ㅎㅎ

위에 쓴 것처럼 취향대로 골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위 사진처럼 한줄에 10개씩 들어가있어서 총 30개가 들어가있어 적지않은 양이에요.

 하지만 유통기한이 조금 짧기 때문에 빨리 드셔야 하기 떄문에 그점을 생각하시고 구매하셔야 해요. 


포장도 뜯기 쉽게 되어있고 그냥 봉지안에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아래에 플라스틱으로 받춰져 있어서 뜯고서 떨어뜨릴 것 같은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서 더 편리하고 좋은 듯 합니다. ~


여기에는 동영상으로 더욱 자세한 후기가 들어가있어서 이걸로 부족한 듯 한 부분은 위에 유튜브를 클릭하셔서 확인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평소에 보던 호떡이랑 비슷하게 생긴 것을 알 수 있는데 그런 호떡이랑 약간 다른 점은 빵이 폭신폭신해서 우리집 막내꼬맹이도 아주좋아하던데 특히 어린아이들도 좋아할듯하네요. 

많이 달지는 않아서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위에는 한개의 땅콩호떡을 반으로 갈른 사진이에요.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에 둘러서 굽지 않으면 안에있는 꿀? 같은 것이 굳어있는데 그렇다고 이상한 맛은 아니니 뜨거운데 평소 먹는 호떡같이 꿀이 나오는게 좋다면 한번 뜨겁게 조리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ㅋㅋ


이렇게 어린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저희가족은 자꾸 손이가는 묘한 매력의 호떡이라서 빨리 양이 줄어 유통기한이 짧았는데도 불구하고 5일만에 2줄을 먹게되서 유통기한은 걱정되지 않았어요. ㅎㅎ

요즘 추운 겨울에는 밖에서 호떡들 많이 먹잖아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사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