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클릭

 

마우스로 원하는 지점들을 클릭을 해주세요. 엑스 표기가 되어 있는 곳은 바로 오픈이 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곳에 있어서는 마우스를 꾹 하고 3초 동안 눌러 줘야지 땅을 파해지고 안의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어요.

두 번째 부퍼는 금속 자동 탐지기가 등장하고 있는데 위에서부터 천천히 내려오고 있는데 유저들께 있어서는 반대 방향을 선택하여 아래 서부터 시작해 나가며 위로 신속하게 올라갈 수 있도록 해줘야 만 한답니다.

땅을 파해 치면 좋은 아이템들이 간혹 등장하고 있는데 제신속하게 클릭하여 획득해 줘야 합니다. 땅 안에서 등장하는 금화 나 또는 동전 보다도 희귀 아이템들이 더욱 득템이라 할 수 있을 만큼 가치가 있어요.

힘겹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을 만큼 매우 단순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강한 중독성이 밀려온다는 것을 깨닭게 되어 있어요. 하지만 손쉽게 컨트롤하지 못한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는 엇을 것이라 설명됩니다.

학교에서 할 수 있는 게임 임무를 무사히 마감하게 되면 마을로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당 주민들과 오손도손 대화를 나누 면서 꼭 필요 한 물건들을 구입할 수가 있고 한편으로는 수확한 것을 다시 되팔아 돈을 챙길 수 있지요.

핸드폰인지 무전기인지 아무튼 통신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득템하고 있는데 마을로 가 팔아 낸다면 아마다 100달러 이상을 받을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더욱 많이 찾아 머니를 모아 주세요.

머니와 점수를 서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착각하지 말아 주시고 둘 다 가장 높은 수치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자동 탐지기보다는 섬세한 컨트롤을 통해서 각 주어진 미션을 완성도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만 합니다.

학교에서 할 수 있는 게임 후반에 가서는 대충 해도 전혀 상관은 없다 말할 수가 있지만 그래도 좋은 성적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라면 조금은 신경을 써가면서 시작해 주시는 것이 좋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점수도 한층 더 올려 가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