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여러 장의 카드를 같은 그림 끼지 짝을 맞추어 주는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을 즐겨 보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마다 서로 다른 그림들이 주어지고 있으면서 더욱 많은 카드 조합을 통해서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는 게임으로 심심하고 지루할 때 간단하게 즐기시기에 매우 괜찮은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각 레벨이 세 주어지는 카드를 똑같은 그림들로만 2개씩 짝을 지어주면 카드가 사라지게 됩니다. 사용자께서는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많은 카드를 모두 없애 주는 미션을 지니고 지속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게 되어 있는데 많은 집중력을 보여줘야만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PIKE CLUB 2 컨트롤 마우스

노멀과 하드 모드 두 가지가 정해지고 있습니다. 초기으로 진행하는 분들께서는 절대 하드 모드 하시면 멘붕이 올지도 모르지 결코 하드모드를 하지 마시고 초기인 만큼 가장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노멀을 진행하여 주세요.

각 카드마다 서로 다른 그림들이 정해져 있으면 그림마다 서로 다른 금액의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습니다. 제한 시간 안에만 모든 카드를 알맞게 짝 지어 줘야만 해당 미션을 안전하게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총 10개의 카드가 준비되어 있는데 다섯 개의 짝을 이루면 될 것 같아요. 반드시 각 미션마다 대략 몇 초 동안 카드를 뒤집어 펼쳐 보여 주고 있는데 외울 수 있는 한 최대한 머릿속으로 암기를 해야만 조금이라도 쉽게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먼저 결코 중앙부터 시작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가장 자리부터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여러분께 간곡히 말씀을 해드리고 싶어요. 그럼 이 시간부터 원활한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능력을 키워 보세요.

심술궂고 못생긴 아저씨를 찾아 주었군요. 그럼 30달러가 주가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각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또 다른 그림들이 하나 또는 두 개씩 늘어나고 있어서 더욱더 힘든 난이도를 펼쳐 나가게 됩니다.

한 장의 카르들 뒤집으면 여러가지 그림 중 한 장이 나타나게 되어 있는데 현재 뒤집힌 그림과 같은 것을 여러 장이 카드 중 한 장을 뽑아 똑같은 그림이 나오게 해 주세요. 달러와 점수를 올려나갈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내장의 카드가 남아 있게 되어 있는데 이건 뭐 확률 50%라고 말해도 될 만큼 누구나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답니다. 제한 시간 도 이 정도면 충분하니 이런 방식으로 미션을 즐겨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가장 좋은 결과를 얻어 내기 위해서라면 반드시 최초 힌트가 주어지고 있을 때 절반가량 암기를 대충이라도 해놓아야만 보다 안정감 있고 아주 신속하게 해당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라이프가 주어지는데 하나씩 틀린 곳을 지정할 때마다 점차적으로 줄어 들고 있는데 생각 없이 아무 곳이나 팍팍 눌러 가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면서 한 장씩 펼쳐 나가면서 기억을 되새겨 주어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똑같은 모야 그림들만을 짝을 맞추어 주면 되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는 만큼이나 아이들에게 지능 개발에도 좋은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지게 하는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