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마음껏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고전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언제나 우리들 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시간 때우기 용으로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를 지금 플레이해도 괜찮을 만큼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한번 시작을 하고 있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집중력이 엄청나게 향상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저 또한 가끔은 머리 회전을 위해서 시작을 하곤 합니다.

조작 방향키를 이용하면됩니다.

[위에 플래시버전으로 교체 처리해서 올렸습니다.] 재밌게 즐겨주세요.

 

꿀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 그리고 심심할 때 시간 날리기에 참 좋은 플래시를 지금 한번 해보세요. 한때 대대적인 열풍을 불러일으킨 게임인데 진지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퍼즐들을 가지고 미션을 단계별로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시작되면 다양한 모양들이 공중에서 내려오기 시작하는데 알맞게 빈틈이 전혀 생기지 않도록 신경 쓰면서 블록을 쌓아 줘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라인을 제거할 수 있어요.

명작이라 불릴 수 있을 정도로 신선한 재미를 가득 누릴 수 있어서 그런지 한번 시작하고 있다 보면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가득 심어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일곱 가지의 블록들이 준비되어 있으면 방향키를 가지고 여러 방향으로 변환을 시킬 수 있습니다. 빠른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시되고 있으면 정확하게 끼워 연결을 시켜야 합니다. 바닥에 떨어지는 속도는 초기 매우 천천히 내려오고 있으나 후반부로 이동할 수 록 엄청 빠른 이동 속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쏠쏠한 재미를 가득 누릴 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져 있는 목표량의 블록들을 열심히 제거해 줘야지만 임무를 제대로 공략해 나갈 수 있는데 집중하면서 열심히 플레이해주도록 하세요.

특이 플레이 중에서 너무 성급하게 하다간 실수를 범하기 매우 쉬운 게임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높은 레벨로 이동하게 되면 당황스러운 일도 경험하게 됩니다. 블록들 마다 서로 다른 모양을 지니고 있으면 방향키를 가지고 마음대로 퍼즐을 변형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상황에 알맞게 순발력 있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어야 합니다.

 

블록들이 맨 꼭대기까지 올라가 버리면 스테이지를 실패로 끝이 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록들은 결코 높이 쌓이지 않도록 유지시키는 것이 하나의 팁이라 할 수 있어요.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퍼즐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으로부터 몇십 년이 흘러가도 해당 장르는 결코 없어지지 않을 것 같아요. 테트리스 무료 게임하기를 즐기다 보면 언제 시간이 갔는지도 모를 만큼 시간 때우기는 최고의 플래시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