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공략영상

 

 


*참고* 플레이가 되지 않아서 Apple and Onion: Beats Battle 게임으로 교체함

 

 매우 인기는 누려온 플래시로 굉장한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을 정도로 극악의 조건으로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물론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게 되는데 마우스 또는 방향키를 가지고 위아래만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등장하는 장애물에 걸려 죽지 않도록만 하면 쉽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스테이지는 최종 5판으로 되어 있으며 초기부터 5단계를 바로 시작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어느 정도 연습과정을 담고 있지 않다면 결코 클리어하지 못한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BJ들이 실시간 멋진 컨트롤을 직접 볼 수가 있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심심할 때는 역시 컨트롤을 지니고 있는 게임들이 쏠쏠한 재미를 즐길수가 있는데 하지만 난 집중력과 타이밍에 맞추어 위아래로 잘 피해야 합니다. 각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면서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어서 인지 초기와는 확실히 다른 복잡함을 지니고 있어 수십 차례에 걸쳐 실패를 이루게 됩니다. 오르빗 올 비트  오늘 재밌는 하루를 만들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