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공략영상

 

 


*참고* 정상 실행이 되지 않아서 Feed the Beet 게임으로 교체함

오늘날 오기까지 이번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게임에서는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을 정도로 아마도 제가 매우 어린 시절에 초기 접해 보았던 것 같아요. 그때 까지만 해도 지금 플레이 하는 것 보다 더욱 고전적인 느낌을 전달해 주는 것 같았는데 아무튼 많은 분들로부터 굉장한 인기를 누려왔지요.힘들다고 해서 짜증을 내지 않고 최대한 올바른 판단과 함께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 보시면 마음껏 클리어 할 수 있을 정도로 못 깨는 것은 없습니다.

 

 

 적당한 시기와 타이밍을 제대로 계산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플래시인 만큼 컨트롤과 집중력이 매우 필요합니다.순간 판단을 제대로 이루어야 하는데 조금만 머뭇거려도 그대로 실패의 쓴맛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만큼 신속한 움직임이 이번 장르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만약 순발력이 뚜렷하지 않다면 결코 오단계까지 진입하여 클리어 하는 것은 하늘에서 별따기만큼 어렵다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우선 가장먼저 난이도를 선택해야합니다. 초보들이라면 반드시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는 1단계를 선택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