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정말 하면 할수록 정신이 혼미할 정도의 어려움을 선사해주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2. 0 버전인데 전 버전도 상당히 어려웠는데 이번 2.0에서도 역시나 헬 난이도를 자랑하네요. 플레이하면 할수록 화날 만큼 완성해 내기 어려운 게임이지요.

최근 들어플래시로진행되는게임들 중에서 난이도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어려운 것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을 정도로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집중적인 컨트롤과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 짜릿한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겠죠.

단순할 만큼 쉽어 보이지만 실제로 키보드를 움직여 나가면서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연달아 실패를 경험하게될 수 있는 만큼이나 복잡하고 어려움을 보여주게 됩니다.

조작법

방향키

 

진행하시기 전에 튜토리얼이 준비되어 있는데 플래시버전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 간단한 한번 들어가서 모두 마스터하신 다음 본격적으로 플레이해주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결코 한치의 오차도 용납되지 않는데진정한 컨트롤의 달인을 보여 주고 싶은 분들이 시라면 해당 컨트롤을 신나게 보여줄 수 있는 피하기를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모여 주면서 임무를 해보세요.

왼쪽에서 출발을 ㅁ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시간차 계산을 통해서 안전하게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가장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이동되고 있는 구슬들을 틈이 벌어지는 시간을 제대로 계산을 해야 한답니다.

한 단계씩 클리어하면서 레벨을 완료하게 되면 당연히 어려 운을 점차 더욱 느낄 수 있는데 10레벨만 도착하게 되면 완성하기 힘들 정도로 매우 뛰어 날정도의 컨트롤을 보여야각 스테이지를 완성해 낼 수 있게 됩니다.

높은 레벨을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서둘러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시고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하나씩 피해 나가면서 이동해줘야 해요.

어느덧 9단계까지 도달하게 되었는데 보통 10 레벨까지는 마음껏 어느 정도 컨트롤만 보여준다면 클리어할 수 있는데 10단계 레벨 이상이 된다면 더욱 높은 집중력을 보여줘야만 각 미션을 알맞게 클리어를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지금 이 게임은 남녀노소 그 누구든지 유익하고 건전한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 어린아이들이나 공부하는 분들이 진행하여도 매도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 괜찮은 플래시라 말씀을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점점 단계가 높아지고 있어서 그런지 미션을 자주 실패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패를 아무리 많이 하여도 바로바로 리플레이됩니다.

온 사방으로 놓여 있는 파란색의 조그마한 구슬들 중앙에는 풍차처럼 왼쪽에서 우측으로 계속해서 움직이고 있는데 공간 사이로 들어가서 똑같이 움직여 주시면 보다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12시 방향에 작은 열쇠 하나가 놓여 있는데 서둘러서 이동하여 획득해 줘야만이 안전하게 목표지점으로 들어가 수 있어요. 하지만 열쇠 없이는 미션들을 클리어 장소에 들어가도 임무가 완성되지 않으니 열쇠를 획득해 줘야 해요.

한 군데씩 천천히 이동하면서 한 번에 많이 이동하지 않도록 해주시고 구슬에 충돌해도 다시 리플레이하면 되니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가고자 하는 곳까지 무사히 이동해 주세요.

남다른 즐거움을 찾아 나설 수 있는데 미션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다면 절대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때까지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알려 주고 있는 게임이라 말할 수 있어요. 지금 소개되는 게임은 두 번째 버전으로써 전 버전보다 맵들이 더욱 많아졌을 뿐 아니라 더욱더 어려운 난이도로 최대한 구성이 되어 있어 보다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