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공략영상

 

 


*참고* LIQUID 2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으로 교체함

조용히 잠을 자고 있는 캐릭터를 깨우는 역할을 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정해진 도형들을 사용하여 깊게 잠들어 있는 주인공을 깨워 줄 수 있도록 하세요.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라면 상황에 정확하게 컨트롤하면서 두 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다양한 도형들을 사용하면서 한 단계식 미션을 열심히 플레이해보세요. 어렵지 않은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으며 실패를 하더라도 마음껏 연속해서 무제한으로 이어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더욱 열심히 주어진 임무를 수행해 주세요.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깊이 잠들어 있는 귀여운 캐릭터를 깨워만 주세요.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더욱 기발한 방식으로 인해 머리를 많이 써나가면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설명을 해 드리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플래시입니다.

각종 도형 위에 앉아서 고이 잠들어 있는 귀여운 주인공 여러분께서는 작은 일자 막대기를 사용하여 잠들어 있는 아이를 깨워 주시면 간단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으리 서둘러서 진행하여 주도록 하세요.

이번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에서는 정답은 반드시 하나밖에 없는데 열심히 진행하면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정확히 열심히 좋은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상황을 보아 가면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 한답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방식으로 잠을 깨울지 곰곰이 생각을 하면서 또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절묘하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히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주어진 임무를 완료하고 나면 레벨을 완수할 수 있어요. 여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 모두 마무리 지으려면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초기부터 차근차근 한 단계식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쇠사슬로 길게 묵여 있는 원형의 도형을 가지고 미션을 진행하는데 과연 이번에도 전처럼 무사히 잠을 깨워나갈 수 있을지 예측할 수는 없지만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을 하면서 그래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가지고 끝까지 꼬마 아이를 잠에서 깨워 보세요.

이번 맵에서는 상당히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만큼 그냥 나무 막대기 세게를 주인공이 고이 잠들어 있는 위치해 서로 연결만 해놓으면 오른쪽 위에 있는 동그란 원형이 내려와 잠을 깨우게 되니 간단히 깰 수가 있습니다.

이건 뭐 너무 간단히 공을 굴려 주면 도미노처럼 왼쪽부터 천천히 무너지는데 다음 작은 공을 룰러 꼬마 머리에 떨어지게 하여 잠을 깨워 나가면서 또 하나의 미션을 완성해 나가는 걸 볼 수 있게 됩니다.

상당히 큰 원형의 도형이 이동하시고 있을지 일자 나무 막대기를 가장 알맞은 위치에 놓아주시면 주인공을 잠에서 깨울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가단 하게 플레이되는 이번 퍼즐 방식의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을 마음껏 즐겨 보도록 하세요.

조금 장치들이 복잡하게 나열되어 있지만 천천히 머리를 써나가면 마음껏 쉽고 간단하게 이번 미션들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으리라 여겨지고 있는 만큼이나 누구나 순조롭게 이번 스테이지들을 모두 완성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