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Kenny the Cow! 젖소 스키타기게임으로 교체함

주어지는 모든 블록들을 색칠에 해야 하는 게임으로 젖소 한 마리를 컨트롤하여 다양한 함정들과 장애물을 뛰어 넘어가면서 목표지점까지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것 같지만 생각보다는 컨트롤하기 힘들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생각 없이 그냥 막 색칠을 하다 보면 장애물에 막히는 부분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 여러 번 실패를 경험하게 돼있는데 생각을 하면서 진행해 주세요. 매일 아침마다 신선한 우유를 제공해주는 착한 젖소가 지나가는 곳이면 예쁜 색상을 멋지게 칠이 되면서 죽어 있어 있는 풀밭을 이동하게 되면 모두 풀들이 되살아 나면서 나무와 많은 꽃들이 다시 피어오르고 있어요. 이 녀석이 지나가는 곳은 단순히 색칠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신비한 생명령을 불어넣어 주어 지나가는 곳에 모든 살아 숨 쉬는 것은 다시 살아남게 만드는 기묘한 힘을 가지고 있어요.

첫판 스테이지로 반드시 미션에 주어진 블록들은 백 퍼센트 칠을 모두 끝내야만 이번 임무를 완료해낼 수 있는데 조금이라도 빠뜨리지 마시고 완벽한 색을 칠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앞에 무서운 장애물이 배치되는데 충돌하지 않도록 해야 귀여운 소가 죽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주위에 있는 동이다란 아이템을 획득할 때마다 점수를 가산시켜 주는데 많이 먹으면서 가주세요.

그네처럼 좌우로 움직이는 나무판은 이용하고 있는 주인공 낭떠러지로 떨어져 미션을 실패하지 마시고 정확하게 컨트롤하면서 화면 안에 있는 코인들을 깡그리 먹어 나가 주시면서 최대한 높은 점수를 받아나가 보세요.

오른쪽으로 색을 모두 칠하면서 이동하는데 밑으로 내려와 위로 올라 가려니 한참 높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다면 사각 박스를 밟고 올라가 이단 점프를 하면서 블록 위로 다시 올라가 주시면 이번 추천 게임의 스테이지를 간단히 해결됩니다.

너무 신이 나서 달려 나가는 느낌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 세상에 저런 젖소 한 마리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아픈 사람들이 모여 있는 병원에 대려 오면 모두 말끔히 병이 낫지 않을까요.

시간이 지나면서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지는 것 알 수가 있는데 쉬운 플레이를 통해 세상을 바꾸어 왔는데 함정이랑 덫들이 너무 자주 등장하고 있어 조금 까다롭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오른쪽에 있는 문으로 들어 가주시면 미션을 완벽하게 끝낼 수 있지만 주위에 상당히 티클만큼 색칠이 안 돼있다면 탈출구 문으로 들어갈 수가 없는데 유심히 주위를 살피면서 미비된 곳이 없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도루에 비슷한 것을 올라타 신이 나게 밑으로 내려가고 있는데 아무것도 없는 절벽이 나타나고 있는데 조심히 이동하면서 반대쪽 블록으로 기발한 점프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해 주세요.

이번에는 참 예쁜 핑크색으로 온 세상을 밝히고 있는데 한층 더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되네요. 허걱 값 자기 왼 가시밭 하마터면 도루에를 생각 없이 타고 가다가 찔려 줄을뻔했답니다.

자 이제부터는 식물들을 살려볼 시간으로 땅은 메마르고 모든 식물들이 죽어 있어 황폐하게 느껴지고 있지만 주인공이 지나가기만 하면 모든 것이 활기를 느끼면서 다시 살아 나 아름다움을 보여 줍니다.

 젖소 모험에서 생명을 불어넣어 주는 매우 착한 녀석 온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내기 위해 오늘도 변함없이 쉬지 않고 이렇게 열심히 내 발로 뛰어 다시면서 위험한 장애물을 넘나들면서 불평불만 없이 궂은일을 닫아하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