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참고* Run Minecraft Run 마인크래프트 도망치는 게임으로 교체함

 

사용자들께서는 컨트롤을 시험하는 상당히 순발력을 요구하는 재미난 모험 도망치기 게임입니다. 이번 게임은 단순히 무수히 날아오는 총알들을 잘 피하면서 나타나는 각종 아이템을 먹고 제한시간 1분 동안 죽지 않고 살아남으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하면서 등장하는 아이템은 제각기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드롭되는 시계는 날아오는 총알들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고 빨간색의 소화기 비슷한 아이템은 제한시간을 2초 줄여주고 마지막으로 핵무기를 먹으면 게임 화면에 나와있는 모든 총알이 없어진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나오는 총알 또한 너무 다양하므로 유저들께서는 한눈 팔이 시간이 없을 정도로 다른 곳에 신경 쓸 틈이 없는 게임입니다. 아슬아슬하게 각 미션을 클리어하는 사용자를 볼 수 있을 거이라 생각합니다.

난이도는 상당히 어려운 게임이라 말씀들이고 싶고 게임성은 어느 정도 완벽하다고 생각됩니다. 각 스테이지를 많이 진행하다 보면 저기 저기서 다양한 총알들이 날아오기 때문에 사용자는 쉴 새 없이 총알 사이로 빠져나가면서 60초 무사히 버텨야 하지만 쉽지 않은 게임입니다. 간혹 강력한 전자파를 이용한 트랩도 나타나 사용자를 더욱 힘들게 하지만 순간이동을 사용하여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난이도가 상당한 게임 이므로 각 사용자는 만반의 준비를 하시고 게임에 임하여야 합니다. 위에 동영상 한번 보시면 진행하는 방식을 바로 알 수 있으므로 유저들께서는 영상을 먼저 보시고 게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온 사방에서 총알이 인정사정없이 날아오므로 키 도브를 이용하여 런을 해야 합니다. 간혹 피하기 힘들 강력한 전파가 나타나면 사용자는 거침없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무사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하단 좌측 편이 사용자의 체력이므로 각 스테이지에서 총알을 맞으면 한 칸씩 줄어들고 체력이 바닥나면 게임 종료가 되므로 체력관리 잘하시고 오른쪽이 제한시간이므로 게이지가 다 줄어들면 미션을 클리어한답니다.

사용자는 미션이 시작되면 바로 중앙으로 이동해주셔서 총알을 피하여야 합니다. 다른 곳보다 제 생각에는 화면 중앙에 있는 게 다른 장소에 있는 것보다는 좀 더 생존 울이 높을뿐더러 아이템을 먹기가 조금 더 수월하다 생각합니다.

오호 핵무기 아이템이 나왔으니 한번 먹으면 게임 화면에 나와있는 다양한 총알들은 사라 진답니다. 그리고 게임 화면 보시면 굵은 총알은 정말 조심해야 됩니다. 녀석이 터지면서 작은 총알이 여러가 발사되니 항상 조심하세요.

각 스테이지 클리어하면서 맵 도한 전보다 다양해지는대요 중간중간 함정 같은 게 너무 많아서 더욱 컨트롤하시기 힘들거라 생각합니다. 이렇대에는 보다 더 스페이스바를 이용하여 순간이동을 자주 사용하면서 위기에서 빠져나가야 합니다.

정말 빠져나갈 틈을 안주는 맵인지만 순간이동을 통해 자시나마 도망칠 수 있어요. 하지만 순간이동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니 너무 의 좀 하지 마시고 사용자의 멋진 컨트롤을 사용해 총알을 피해야 합니다.

헉 무즌 맵이 전자파에다가 다양한 터렛들이 사정없이 총알을 퍼붓고 있네요. 이럴 때 시계 아이템이나 핵 아이템이 나와야 하는데 너무 바라지 마시고 총알 날아오는 것 보시고 사이사이로 잘 피하면서 시간을 벌어 보세요.

도망치는 게임을 진행을 할수록 정말 집중력이 더욱 많이 되므로 집중력이 딸리는 분들에게 꼭 한번 게임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 또한 집중력이 너무 약한 편인대 도망치기 게임할 때 확실히 평소보다 직중력이 몇 배는 뛰어오른다는 느낌이 들어요.

사용자는 한 다섯 스테이지를 무사히 클리어하시면 총알 피하기 게임 정도 익숙해져서 처음보다는 보다 더 총알 피하기가 쉽게 느껴질 거라 생각하지만 방심은 금물 더욱 다양한 무기들이 남아있는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이런 거 한번 피해 보시겠어요 정말 총알 잘 피하고 미션을 차질없이 클리어하면 기분이 좋아지므로 유저들께서는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총알 하나하나까지 주시하면서 잘 피하여 주시기 바라요

이번 스테이지는 참 무난하게 클리어해간답니다. 체력은 충분한데 시간은 4초 남아서 연달아 총만 맞지 않는다면 쉽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죠 이제 스테이지 얼마 남지 않았으므로 사용자는 조금만 더 힘내시면 됩니다.

단순한 조작과 플레이 방식이어서 사용자들에게 시시하거나 재미없는 게임으로 생각하시는 게임 유저들이 참 많으신데 그렇게 생각하시면 안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플레이 중 각 사용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안겨주는 게임이라고 설명하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