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너무 귀엽게 생긴 강아지를 무서운 기관총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내는 할 거 없을 때 하는 게임으로 각 레벨마다 멍멍이는 하염없이 좌측 방향으로 열심히 뛰어 들어가게 하여 미션을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매우 높은 근성 테스트를 보여주고 있는 듯 그냥 가만히만 있으면 되는 허무한 게임이라 설명할 수도 있는데 그만큼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보다는 완전히 차원이 다른 진지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알아챌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함정들이 숨겨져 있어 각 사용자께서는 답을 알면서도 어이없는 실수를 유발할 수 있는 재미난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조작법

마우스

 

리뷰

우선 화면 정 중앙에는 아기 강아지가 천천히 오른쪽 방향으로 뛰어가고 있으며 우측에는 큰 장총이 총알이 장전되어 있는 상태로 정확한 조준점을 이루고 있어 언제든지 방아쇠를 눌러 사격할 준비를 모두 끝마치고 있습니다.

상식 박의 게임이라 생각이 들 수 있을 만큼 너무 간편한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는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는데 반드시 그 어떤 경우가 발생할지라도 최대한 근성을 보이면서 마우수에 단 한 번도 손을 데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맛있는 과일을 입으로 물고 가고 있어요. 앞에서 알짱거리는 멍멍이가 화면에서 사라지기 전까지는 그 어떤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하더라도 회생할 수 있는 시간을 열심히 만들어 가주세요.

가끔 가다가 함정들이 여러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자기 자신도 모른 체 마우스를 살며시 움직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는데 이렇게 된다면 멀리 까지 이동해 강아지가 아쉽게도 뒤에 있는 총에 타격 당해 억울한 죽음을 맞이 할 수가 있어요.

높은 레벨로 이동해 갈수록 해당 귀요미 동물의 움직임이 더욱 느려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 더욱 답답할 정도로 너무 기어 가는 듯 자신도 모르게 손이 마우스로 향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럴수록 속아 넘어가지 말아야 합니다.

역시 놀라운 근성만이 이번 게임에서 마지막 레벨까지 확실하게 클리어하시면서 최고의 근성을 보이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 플래시에서는 놀라운 인내력을 테스트하는 재미난 게임이라 모든 유저들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어 이런 공중에서 나무망치가 하나 새롭게 생성되어 멍멍이를 공격하려 하고 있어요. 하지만 사용자 들께서는 반드시 움직이는 순간 앞에 걸어가고 있는 해피는 마로 총에 맞아 죽을을 당할 수가 있는데 주의해 줘야 합니다.

시간은 전혀 상관없이 마음껏 주어지고 있는데 느긋한 마음가짐으로 강아지가 화면에서 사라질 때까지 멍하니 바라만 보아주시면 모든 것이 끝마치게 되면서 레벨 업그레이드를 달성 하여 다음 단계로 자동적으로 넘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걸어가다가 살며시 쿵 하면서 넘어지고 있는데 왠지 유저들을 꼬시려는 듯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같으니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무엇이든지 확실치 무시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 적으로 실패하지 않고 진행할 수 있어요.

지제 절반 정도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이 정도 오게 된다면 현재 레벨보다는 더욱 뛰어난 플레이를 통해서 30분 동안은 그 어떤 동작도 하지 않고 쥐 죽은 듯 가만히 앉아만 있다 하더라도 진정한 근성을 보여줘 보세요.

조금은 색다른 느낌을 전해 주고 있는 게임 같다는 생각 되는데 작고 깜찍한 강아지를 무시무시한 기관총으로 겨냥하여 사격하고 있는데 참말로 무식할 만큼 너무 멍멍이가 가엽게 느낄 수 있을 만큼 타격을 이루고 있습니다.

솔직히 초기 도움이 글을 전혀 읽지 않고 플레이한다면 결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도 도무지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이루어지는 지를 알 수가 없을 것입니다. 물론 영어를 잘할 줄 아는 분들은 재외 할 수가 있는데 필수로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