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우리들 아빠시절 때 인기를 끌었던 오락실 버글버글처럼 다양한 색상의 알록달록 물방울들을 모두 터트리는 재밌는 마우스 피하기 게임으로 어느덧 네 번째 시리즈를 소개하게 되었군요.  해당 플래시 게임은 각 스테이지 당 주어진 모든 물방울들을 마우스 하나만을 움직이면서 단 하나의 방울도 남기지 않고 모두 터트리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레벨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난이도는 약 10 레벨까지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지만 그 이상 넘어가게 되면 난이도가 극심하게 어려워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야만 해당 스테이지를 간신히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이용

    플레이시에  주의할 점은 각 미션에서 붉은색의 불록이나 움직이는 장애물에 닿으면 하트가 하나씩 없어지니 필수로 조심하시고 하트는 총 3개가 주워지고 모두 소진 시 게임이 바로 종료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번 게임의 초기 스테이지로 아주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데 어떠한 장애물도 전혀 없어 엄청 쉽고 편안하게 레벨업을 할 수가 있는데 마우스를 마음대로 신속하게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네 번째 스테이지에서 이처럼 빨간색의 블록들이 움직이면서 마우스 컨트롤을 상당히 방해를 하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조심스럽게 컨트롤해 가면서 절대 빨간 기둥에 부딪히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마우스를 아주 신속하게 움직이다 보면 이처럼 길게 늘어난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꼭 기다란 올챙이처럼 생긴 것 같기도 하면서 아름답기까지 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번 플래시 게임에서는 시간제한이 없어서 그나마 천천히 각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으며 어느 게임보다 더 많은 미션들을 확보하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예쁜 무지개 색깔의 물방울들이 하나둘씩 터져나갈 때 하시나요. 불꽃놀이 푹 죽이 터지듯이 화려하게 반짝거리면서 터지는데 정말 너무 멋진 모습으로 터져 버린답니다.

레벨업을 많이 한 경우에는 결코 머리로 생각하면서 플레이하여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가 실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생각 없이 마우스만 움직여서는 절대 안 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스테이지에서는 원리가 가장 중요시되므로 초기 마우스를 이동하시기 전해 어떤 식으로 이번 미션을 완료할 것인지 제일 먼저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셔야만 쉽고 안전하게 완료할 수 있어요.

확실히 네 번째 버전이어서 그런지 그래픽이 조금 더 멋있어졌고 스테이지 또한 조금 더 늘어나 직접 진행하는 분들께 상당한 재미를 주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용자께서 많은 점수를 내어 기록 경신에 나서고 싶다면 우선 콤보를 최대한 많이 하시고 유지를 오랫동안 하셔야만 고득점으로 이어나갈 수가 있는데 노력해 주세요.

다행히 시간제한은 없지만 하트가 3개 박에 주어지지 않아 하트를 모두 써버린다면 초기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필수로 캐릭터가 사망하지 않도록 최대한 컨트롤 하여주기 바랍니다.

해당 터치 버블을 상당한 집중력을 중요시하는 게임으로써 두뇌 회전을 하는데있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왕 하실 거 이처럼 유익하고 득이 되는 게임을 하는 건 어떨까요. 뭐 너무 어렵다면 클래식 모두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캐릭터가 죽어도 체력이 깎이지 않는 무적 모드이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