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이번에 여름휴가 준비를 잘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블랙하트맨은 7월16일부터 24일까지 휴가랍니다.~~ 

그래서 이번에 강원도 고성에 팬션을 예약하고 통일전망대를 방문할 예정이라서 제가 알아본 자세한 통일전망대 입장료 및 주차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해드려고합니다.


간단하게 홈페이지 화면을 캡쳐해봤는데 이곳은 연간 백만명이 방문하는 안보교육의 현장이 라고 하네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분단된 국가라는 점은 어떻게 보면 안타깝지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좋은 교육이 될듯 싶네요.

일단 관람할수있는 정보인데요~ 개장시간의 경우에는 각기 기간마다 시간타임이 조금씩 변동이 되네요~ 수학여행기부터 광광비수기까지 시간을 잘 파악하시고 가야 그냥 돌아가는일이 없도록 해야겠지요~ 관람시간은 1시간에서부터 ~1시간 30분정도 관람할수 있고 연중무휴로 개장한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통일전망대 입장료 인데요~ 아이들의 경우(초,중,고)는 1500원 그리고  성인은 3000원이네요. 저희 가족 [성인두명 중딩,초딩,유아]이 방문하면 9천원이 나오네요 ^^


입장절차는 어떻게 되는지도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어요~ 



가장 중요한 주차관련 사항인데, 10인승 이하는 4천원 부터해서 대형 차량은 6천원을 받는데 조금 비싼감이 있네요. 주차장은 무료로 해도 될듯싶은데 말이죠~


주차장 시설은 위에 사진처럼 되어 있네요. 

이번에 휴가때 방문할 예정인데 군대때 한번 가봤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너무 오래되서 ;; 아무튼 좋은 방문하실분들은 위에 정리한 통일전망대 주차장 및 입장료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