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개봉한  토르 다크월드 라는 영화속에서 등장하는 청둥의신  주인공토르가 되어 모든 악한 세력들을 제거하는 방식의 게임로프트사에서 개발한 토르 다크월드 게임입니다.90가지의 미션이 제공되며 여러 적들에게 공격당해 위험에 처한왕국을 구해내고 토르의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서 싸워 왕국을 구해내셔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하시면서 주인공이 사용하고 있는 갑옷과 망치들을 획득하시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고 전투를 치룰수가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으로써는 조금은 부담스러운 1.6기가라는 대용량 크기라 부담스럽지만 그만큼 그래픽이 한마디로 쩐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화려한 이펙트과 화면효과를 볼때마다 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들게합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면 위에처럼 클리어해야하는 목표가 나오는데 순서대로 하나하나 해쳐   나가시면 모든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가 있답니다.



친구들을 위에보이는 손가락위치의 아이콘을 눌러 적들과 함께 싸워나갈수도 있으며 힘을모아서 적들을 보다 손쉽게 헤치울수가 있으십니다. 위에 간단한 게임방법을 설명하자면 가장 상단의 녹색 게이지의 경우에는 주인공의 생명게이지이며 하단 파란색의 게이지는 마나게이지입니다.  마나소진시에는 여러 특수공격을 사용할수가 없으니 물약을 항시 잘 챙겨서 플레이중 지장없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묠니르도 날리고 번개도 쏘고! 액션이 좋아서 타격감도 좋고 시나리오 깰때마다 동료도 얻을수 있고 에인헤르자르도 속성별로 있어서 뽑는재미가 있습니다.

진행을 하다보면 여러곳에 위치한 파괴할수있는 보물단지등이 있는데 타격을 가해서 여러가지 골드나 기타 아이템들을 획득해보세요.


각 스테이지별로 보스급 적들이 등장하는데 조무래기들과는 비교할수 없을 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있으니 주의해서 공격을 가해야 하며 위에보시면 강한 상대및 약한 상대라는 표시창이 보이는데 토르의 랜서 발키리 연금술사 계열의 친구들을 시기적절하게 소환하여 공격한다면 보스들도 손쉽게 요리가 가능합니다.


 

더욱더 강하게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는데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골드가 필요하며 또한 여러 아이템들을 언락하기위해서는 요구하는 아이템들이 준비가 되어야 잠금을 풀고 장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골드를 제외하고는 현금결제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모바일로 즐기는 온라인 대전 미니파이터 


일반적인 적들도 각기 상생(어떤 녀석에게는 약하고 ,강함)관계가 있으니 친구소환시 잘 선택해서 까다로운 적들도 친구와 함께 진행하면 보다 손쉽게 결투를 치를수가 있으십니다. 

토르의 경우에는 근접공격이 기본인데 하늘의 번개를 소환하거나 던지기를 통해서 헤치우기 힘든상대를 요리할수가 있습니다. 

던지는 방식은 두손가락을 이용해서 터치하면 터치한 방향으로 주인공이 항상 들고다니는 망치를 그 방향으로 내던질수가 있습니다.

  

 

[#M_다운로드받기|접기|

 

드롭박스 천둥의신 토르 게임다운로드.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2월 2일 크기 1.6G 설치 수 현재 버전 1.0.0






덧링등으로 공유치 않으며 바로 상단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시면 되십니다. 또한 상단 첨부파일의 경우 토르 다크월드 게임 결제,세이브파일및  나 돈 그리고 우루 룬등의 치트및 결제관련 파일이 아닌 순정파일입니다.

참고할만한 사용자 게임 리뷰들

-재미는 있지만... 재미는 있지만 좀 어렵네요. 무기도 유료고 물약도 유료고 돈도 벌기 힘들고... 심지어 조작면에서도 문제가 있습니다. 묠니르를 던지려면 두 손가락으로 누르는 방법인데 토르가 던지라는 묠니르는 않 던지고 자기 몸을 날립니다... 이거 어쩌라는건지... 이것들만 고쳐주시면 정말 최고의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조작감은 좀 떨어지나 그래픽은 역시네요 디펜스게임 스타일이라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하실만 하겠네요

- 정말 예전부터 기다렸는데 그 기대를 저버리지않고 훌륭한작품이나와서 정말기분이좋습니다~특히,플레이방식이 특이해서 좋고,그래픽도좋고전 게임로프트게임을 너무좋아해서 항상 잘받아서즐기고있습니다! 스토리 진행에 따른 보상과 경험치의 비율에 비해 미션의 난이도와 몬스터의 강함이 너무 밸런싱이 맞지를 않고 초반 아이템이나 업그레이드 가격도 너무 비싸며 무엇보다 물약이 캐쉬라는것이..현질 하지 않으실분은 10렙찍기도 쉽지 않으실겁니다.


망치를 던지는게 플레이 해보니 번거로움이 조금있고 이동스틱 만들고 망치 던지는 키 따로 만들어두지 않아서 그런지 무빙하는게 조금은 어려움이 있는거 같네요. 하지만 조작이화려한 그래픽과 적을 제거할때마다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및 타격감 그리고 무엇보다도 손쉬운 컨트롤 방식으로 재미있게 플레이가능한 게임인거 같네요.

Minecraft Pocket Edition 0.8.0 Beta Build 4 마인크래프트 0.8.0 베타  빌드4 수정된점 리뷰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