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괴본능을 자극하는 약탈및 전략게임인 수호지가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자신만의 독특한 마을을 구축하고 전략적으로 방어시스템으로 처들어오는 적들을 막아내고 또한 적의 산재를 공격하여 여러 자원을 빼앗아 올수있지요.  추출파일이 필요하신분은 하단에 첨부했으니 받아서 설치하시고 하단 공략참고 영상도 보시고 플레이하는데 참고를 해보세요.


최근 점검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심기가 불편해 했는데 하지만 점검하면서 이번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서 오히려 기존 사용자분들은 더 좋아진거 같네요.



이번 버전에서 추가된 변경된 기능 요약

친구 침략시 방어자의 쿨타임을 네시간으로 수정, 자비및 약탈 결과에서 선택시간을 삼십초로 상승, 연맹관련 기능 추가 등이 있겠습니다.


노지심. 궁수 . 대종 . 선녀 조합으로 플레이 하는 영상 입니다.




수호지 철벽 방어하는 모습인데 초급자분들께서 참고해서 플레이 하기에는 참좋은 영상인거 같네요.


퇴치미션 20단계 검은산적 클리어 영상


방어진있을경우에는 친구들 침략안되게해야 할꺼같네요 .하루아침에 어떻게 50만원이 털리수도 있고 플레이 하다보면 어처구니 없을꺼 같고  용패도 안빼앗끼니 돈만 싹털어가고 말이죠 이런 플레이하다가 친한 지인이나 친구사이에 싸움까지 일어날꺼 같은데 해당 부분은 추후에 개선을 해야할꺼같네요.


[#M_최신버전받기|접기|


수호지 1.2.0 APk 드롭박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2월 5일 크기 38M  현재 버전 1.2.0

완전 순정파일이며 치트 버그 , 결제크랙  등의 문제되는 파일을 공유취급하지 않습니다.



랩이낮은 친구에게 랩이높은 친구가 창고만 따로빼놔서 자원을 줄수있는데 그러면 너무 쉬워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친구대전도 용패를 주는 기능을 추가하면 좋을듯하네요. 재미나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