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한 터치만으로 즐길수 있어서 어린아이부터 특히 성인 남성분들께 정말 사랑받고 있는 몬스터길들이기 1.39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 되었는데 새로 추가및 바뀐내용의 경웨 새로운 영웅 던전 6-10이 추가가 되었으며 궁극강화 팁을 생성했으며 궁극강화 인터페이스 부분을 수정 그리고 새로운 몬스터를 두종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직장인들부터 학생들가지 정말 편한 게임인데 학생분들의 경우 수업시간에 자동전투 해놓고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지요.~ 하지만 버전 업데이트가 되면될수록 많은 분들께서 강화 확률이 너무 낮아서 몬스터들 모으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수정해야 할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BJ대정령의 공략방송입니다. 한번씩 보시고 실력을 한층 높혀보도록 하세요.


 노가다하기좋은맵의 경우에는 5-7지역을 추천드리는데 영웅던전을 아무리 돌아도 2성및 3성들만 줄곳 나오고 전부 상점에 팔아버리는 거의 쓰레기들만 나오지요. 일단은 해당 지역의 경우엔느 노스킬로 플레이 사냥하기가 편하고 경험치도 나름 많이 먹을수있으며 가장 좋은건 몬스터들을 많이 획득할수 있는 지역이라할수가 있겠네요. 사실인지 아닌지는 직접 해보시면 아실꺼같네요 ^^



MrMJY8님께서 올리신 신규 영웅 6-9 지역 6성 몬스터 파티 공략 영상의 모습인데요, 영상을 통해서 6-9 플레이가 어려우신분들은 참고하셔서 플레이 하면 좋을꺼 같네요.




[#M_게임다운로드 받기|접기|



드박/드롭박스 몬스터길들이기 1.39 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2월 4일 크기 31M 현재 버전 1.39

위에 파일의 경우 완전 순정파일로 결제관련 결크치트버그등의 변조 변형된파일이 아니랍니다.~

해당버전의 여러 리뷰들 

-재밌어요 예전에 좀 하다가 뽑기에서 좌절하고 안했었는데 그때랑 비교하면 몬스터종류도 많아지고 제한적이지만 직접 플레이할수 있다는 점에서도 유사게임보다 앞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드랍율 개극악..던전돌아서 별다섯개짜리 템은 한번도 못먹고 희안한게 뽑힌감이들면 꼭 로딩걸리면서 옆으로세더라?ㅋ 나만그런가?ㅋ 진짜 이건 좀! 확률을 올려주실래요?그리고 네트워크.. 와이파이가요iptime이고 5개로 빵빵한데 왜 로딩이 길어요? 엄청길어요 3분넘어요 네트워크 원활하게 수정좀해주세요 

-뽑기권에 대한 보상 내가 5성 딸랑 한개 강화 한다도 3성을 얼마나 썼는데 강화가 안 되잖아요. 그리고 6성 많은 유저 들은 4성과 3성이 잘 걸린다고 하던데 그럼 우리들은 뭘 합니까. 이 것에 대해 보상 해 주십시오. 그리고 누군 는 힘들게 6성 만드는데 오늘 뽑기권 때문에 처음 하는 유저들도 6성 생기고 못 한 사람은 못 받는 거고 해도 해도 너무 한 것 아닙니까. 이익을 못 챙긴 유저들께 사과 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하십시오. 적어도 6성 몬스터로 말입니다.처음처럼 재미있는 몽길이 되었으면합니다. 업데이트 할때마다 느끼는 건데 모스터 및 강화하양등으로 인해 점점 재미가 떨어지는 게임이라 생각함 처음 그대로 쭉갔음 재미있는 몽길이 될꺼 같았는데 점점 실망이 커지는거 같네요!!


"강화 및 뽑기는 이렇게 하는겁니다".라는 동영상, 강화를 하실분들은 해당 영상을 보시고 확률등을 알아보기에 정말 좋은 자료입니다.  해외분들께서 요청해서 추출한 파일도 올려드리는데요. 재미있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