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전에 카톡 게임으로 출시하기전에 오백만 유저분들께서 미리 즐기셨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니파이터가 카카오와 제휴해서 더욱 재미있게 꾸며서 등장을 하였네요. 우리가 전에 오락실이나 아니면 에뮬레이터로 즐겨서 했던 방식그대로 상대편 들에게 장품이나 필살기를 발사해서 넉다운을 시켜서 승리를 얻어내면 되는 방식입니다.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것도 그렇다고 자연스러운 움직임도 아니지만 간편하게 스킬들을 사용해서 어렵지않게 할수있어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미니파이터죠~ 하지만  네이버아디로햇던 모바일미파케릭복구좀 해주셧으면좋겠다는 분들께서 많이 있네요. 이부분은 계속건의 하면 계정이동이 가능할꺼같네요. 


론칭 프로모션영상 모습도 한번씩 플레이 하도록 하시고 그럼 본격적으로 밑에서 게임 리뷰를 알아보도록 하시죠~


캐릭터들의 구성모습인데 총 등장하는 여섯명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박진감 넘치게 대전상대와 플레이를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온라인과 콤보도 비슷하다는것을 느끼실수가 있을텐데 온라인으로 해본사람들과 처음 접한사람둘다 금방 익숙해지고 조작도쉬운게 좋습니다.


 

단점이 돈벌기가 너무힘들어서 업그레이들 진행하시거나 템사는게 불편합니다. 대신 보상이 많은게 장점이네요.

플레이를 진행했던 분들께서는 다들아시겠지만 좌우 방향키를 이용해서 앞으로 전진하거나 뒤로 갈수가 있으시며 우측에 여러형태로 나열된 스킬버튼을 이용해서 강력한 공격을 적들에게 퍼부을수가 있습니다. 다른 대전 액션게임의 경우에는 조작방법이 힘들어 하다보면 짜증나서 접는경우가 많았지만 입력된 스킬로 어렵지 않게 기술을 구사할수있는 매력있는 게임인거 같네요.

 

스킬을 구사해서 적을 내리칠수가 있으며 적들에게 공격을 가할때마다 스마트폰에서 보기 드문 타격감을 맛볼수가 있습니다. 여성분들께서 이런 대전게임을 별로 안좋아 하실테지만 한번 플레이 하면 조작이 워낙 간단해서 매료되어 많이 즐길수 있을꺼같네요.


적들에게 공격할경우 연속적으로 콤보기능을 발동하면 보다 큰 데미지와 적에게 타격을 가해 보다 쉽게 적을 제거를 할수가 있습니다.


일정수준으로 대전캐릭터를 공격을 가해서 성공을 하면 1234스킬에서 없던 5번 필살기라는 항목의 터치할수 있는 아이콘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 필살기를 사용하면 각 캐릭터마다 특화된 공격기술을 가해서 적에게 많은 데미지를 주는 콤보기술을 발동할수가 있습니다. 

 

각 캐릭마다 필살기의 유형은 다르므로 어떻게 구사가 되는지 잘 살펴보고 적의 동작에서 이때쯤이면 필살기를 발동하면 성공할수 있는 지점에서 버튼을 터치하면 최대로 적에게 데미지를 줄수가 있습니다.


 넷마블에서 즐기던  pc판의 경우 많은 기능들이 많은데 화면이 제약적인 스마트폰으로 나오다 보니 기술도 별로 없고 캐릭터도 별로 없는 모습이네요. 

후에 보스 캐릭터등을 추가 한다면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M_게임 다운로드|접기|

드롭박스 미니파이터 카카오 APK 

씨제이이앤엠 주식회사 넷마블의 모든 게임은 공유하지않으며 불법파일을 공유하지않았는데 자꾸 블라인드및 신고를 하는거 같네요. 앞으로 공유또는 해외유저분의 요청시에도 절대 공유는 이시간이후로는 없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7일 크기 19M 설치 수 100,000 - 500,000 현재 버전 1.0.1

해당 첨부파일의 경우 핵이나 기타 결제관련 치트등의 파일이 아닙니다. 순정파일이니 결크등이나 치트는 문의사절드립니다.

피씨 넷마블판의 우승자 영상입니다.

참고할만한 리뷰글 모음

-꿀잼 저사양 폰인데도 불구하고 잘되네요 콤보같은거도 하다보면 상황에따라 활용할수있고 쿨타임이나 마나같은 개념이없고 스킬연계로 하는방식 해보세요 .초보자도 쉽게 할수있는 조작법, 그리고 대전게임 골수유저들을 위한 깊이, 올겨울 추위를 날려줄 최고의 핫한 게임인거 같네요.

-온라인대전 비매너때매 재미가 가끔 없어지네요. 연속으로 장풍 쏘는거랑 3번 스킬을 계속 쓰는 것 등은 방지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연습모드 추가해주시고 공격당할때 필살기 게이지를 일부분 사용하여 캔슬 등 같은 스킬을 넣어주셨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방어도 상단 하단방어 넣어주시면 좋고요... 알림창이 빨리 내려가게 해주시고 보상 안오신다는분들 메시지함 확인해 보셨어요? Pc처럼 캐릭터는 평범하게 살수있고 유니크에픽히어로등급 같은걸 현질해서 살줄알았는데 캐릭터를 캐쉬로해놨네요. 예전에 잘하던게 강혁 라이진인데 하지도못하고 못하는걸로 하니까 실력도안살고 학생이라 현질도못하고 트로피는 너무비싸고 짜증납니다. 던전도 없고 대전만해놓고 업데이트가 시급하네요. 그리고 피씨판에서는 미니파이터 핵 쓰는 사람있던데 모바일에서는 처음부터 못하도록 막아주세요.


 pc게임에서 모바일게임으로 컴터로 경험했던 예전게임을 모바일로 다시 경험할수있어서 좋은데 그리고 추후에  부족한점은대전쪽만이아닌컴퓨터미니파이터와같이 던전이나혹은 보스몹이 출연하는던전등을 추가하면 보다 많은 유저가 만족을 할수가 있을꺼같습니다.단점으로는 너무 부드럽지 못한 움직임이라 조금은 개선이 필요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다. 차후에 시간날때캐릭터및 돈버는법이나 몬길연계 라이진및 오메가 시아 공략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