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인 요소가 이 게임에 전부 녹아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굿데이커맨더입니다. 자신이 방어할 진지를 구축하고 쉽세 없이 공격해오는 적을 전술과 전략을 이용해서 방어도 하고 적들을 남김없이 처치를 해서 승리를 얻으셔야 합니다. 또한 훈련및 강화 인챈등의 성장 시스템이 적용되어 강력한 부대를 구축할수가 있으며 자신이 마치 군의 최고 지휘관 국방부 장관이 된건 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군을 통솔하고 운용할수가 있습니다.


최초 시작할경우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후에 접속하신후에 플레이를 하실경우에는 최대 50골드를 획득을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아이디가 없으신분들은 이번기회에 생성해보도록 하시고 부담이 되신다면 바로 녹색의 Guest Log-in을 눌러 손님모드로 접속후에도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아까운 오십골드가 날라가게되지요.


딱보셔도 모바일 스타나 컨앤드엔컴 같은 전략 시뮬레이션이라는 느낌이 진하게 드는데요. 여러가지 자원을 획득해서 다양한 방어 건물이나 장비들을 생성해서 다가오는 적들을 막아내거나 아니면 적들에게 공격해서 승리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위에서 보듯이 모든 소개 화면들이 한글화가 진행되어져 보다 편하게 게임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상점의 모습인데 여러 가지 전략적인 건물들을 배치할수가 있습니다.  장비들은 강화도 가능하고 각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건물이나 유닛들을 생성을 할수가 있는데 여기서 생성을 하시려면 골드및 자원이 있어야 모든것을 얻을수가 있답니다. 




직접 플레이한 영상도 가져와봤습니다.


위에 화면처럼 적들이 자신이 구축한 진지에 칩입하게 되면 공격형 건물을 이용해서 모조리 파괴를 진행하실수가 있으시며 적당한 위치에 배치를 하지않았을경우에는 사정거리에 도달하지 않아 적들에게 타격을 당할수가 있으니 충분한 범위내에 잘 배치를 진행을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유닛을 생성을 하셨다면 소환을 하여 적이 있는 건물이나 유닛들을 파과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자원건물을 건설하여서 보다많은 군수물자을 획득하여 전투의 효율을 높일수가 있는데  현대전투에서도 돈이 생명이니 게임내에서도 돈이 중요하겠지요. 다른것들을 먼저 뽑기 전에 자원에 대한 건물이나 일꾼들 그리고 창고를 건설을 진행하여 보다 많은 유닛들을 생성해보세요.

군사건물들은 생산된 자원을 이용해서 여러 장비들을 구매하거나 다양하고 특화된 방어건물들을 건설을 할수가 있으시며 또한 기본능력치의 기본한계를 높이기위해서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여러건물들을 업그레이드도 가능하십니다.



[#M_게임 다운로드 받기|접기|

굿데이커맨더 드롭박스 APK파일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7일 크기 46M 설치 수 100,000 - 500,000 현재 버전 2.6.3


상단파일의 경우에는 돈 ,골드결제관련 치트나 결크 버그 등의 변형및 변조시킨 파일이 아닌 오리지널 순정 파일입니다. 결제는 정상적으로 앱내에서 결제후에 사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리뷰글 소개

- 이것은 바로내가 찾던 게임인거네요. 플레이를 해봤는데 예전 타이베이리안썬이 생각나네요. 간략해서 누구나 쉽게 빠질수있어요.보기보다 중독성도 있구요.한번 빠져볼만합니다.다만 골드모으기가 여간 쉽지않아서 아쉬워요.영웅이나 군령등을 조금만 더 풀어주시면 좋겠어요.레드얼럿 모바일 보병 러시아에 계신 어머니를 위해! 시스템 핵 미사일이 감지되었습니다 구축함 전속~전진 타냐 어디한번 신나게 놀아볼까?

-친구들이랑 경쟁도할수있고 정말 재미있어요. 카카오톡 게임하다가 질려서 막상할꺼없어서 플레이 스토어 디지시던 분들 정말 말이필요없습니다 정말 별점 5개에 딱 맞는 게임인거갔습니다 저랑 같은 생각으로 오셧던분들 꼭해보십시오^^캐시도 막뿌리고 이밴트 보상도 쩔고 하지만 게임형식 으로는 스피디한 게임이 어울리는데 건물짓거나 병사뽑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집중이 힘들네요.


훈련소에서는 전장에 투입할 병력을 생산을 할수가 있으시며 적들과 치열한 교전을 펼칠수가 있습니다. 튜트리얼 모드로 간단하게 익힐수가 있지만 플레이 하기 전에 간단하게 요약한 리뷰를 기재해 드렸습니다. 추후에 골드 잘 모으는법 ,영웅이나 일꾼들 그리고 전투력등의 공략도 소개해보도록 할테니 조금 기다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