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럽음악모음 과 신나는 노래 모음추천를 연속재생할수있게 올려드리는데 신나는 음악이 필요하신다면 이 음악들은 어떨까요.힘찬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듣기보단 저녁에 일과를 다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신 뒤 휴식을 하신다음 간단하게 한잔 하신후 가볍게 몸을 흔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클럽음악이 우리에게 주는 이유는 많지만 그중에 하나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밑에서 본격적으로 신나게 들어보도록 하시죠!!!

 

가사없이 경쾌한 음악으로 이루어진 곡이여서 지루할꺼라 생각하시겠으나 즐기신다면 그런 걱정은 순식간에 금방 사라진답니다. 가사에서 마음을 위로 받기도 하지만 때론 곡만으로도 충분히 힐링이 가능하다라는 걸 오늘 느껴보시길 권합니다.




혹시 운전하다 들으신다면 흥분은 조금 가라 앉으시고 하셔야 할거예요. 어느 프로에서 봤는데 이런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운전을 하면 사고 위험이 쪼금 더 있다고 하는 보도를 봤네요.볼륨을 조금만 낮추신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어떤 곡은 온몸을 가만두지 못하게 하는 곡이 있는데 정말 신나네요. 내 마음속 깊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없는끼 있는끼 합쳐 발동하게 만드는게 이런 음악이 아닌가 싶어요. 지친하루 흔들면서 떨어내 버려요.

전혀 춤을 추실 수 없다면 손을 번쩍 위로 올리시고 흔들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부끄러워 하시면 즐기실 수 없어요. 아무도 없는 방에 볼륨을 최고로 올리시고 음악소리와  맞추어 하나가 되어 보는 거예요.

가사없는 곡만 듣다 보니 지루하셨지요.중간쯤 가시면 중간중간 가사도 나오는 곡도 있어요.다 같이 놀아 보아요 뭐 그런 걸꺼에요.나이트장에서 서로 부딫히면서도 자기 세계에 빠져 흔들어 주었던 기억을 더듬어 보면서 지금 클럽에 있다 생각하시고  들어보세요.한결 더 재밌으실거예요.

뭐니뭐니 해도 현장에서 스트레스를 날려 주면 더 좋겠으나 그런 상황이 아닌 분들이라면 오늘 이 음악을 들으면서 흥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왠지 몸에서 엔돌핀이 마구 나오는것 같아 기분도 좋지 않나요.

역시 무도회장하면 조명인데 조명이 없다고 음악 듣기를 거부하시고 계신가요? 이 음악들은 조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흥을 주기 때문에 그런것 따윈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실제 클럽에 있다고 착각 하실정도에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살을 빼서 날씬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음악을 권해드리고 싶은데 왜냐하면 꾸준히 신나게 몸을 흔들다 보면 어느세 자신도 모르게 날씬하게 변해 가는 자신의 몸을 확인하실 것입니다.살도 빼고 신나게 몸도 움직인다면 올 여름 누가 봐도 부러울 몸짱이 되실 거예요.


중간쯤 조금 느린음악이 나올꺼예요 그렇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심호흡을 하시면서 다음 신나는 곡을 위해 잠시 신다고 생각하시고 가볍게 몸을 푸시면 되고 또 너무 무리하면 몸이 상하니  강도를  봐가면서 춤을 추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땀을 빼면서 몸안에 노폐물도 함께 모두 배출해 주니 일석몇조일 것 같네요. 하루를 신나게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아침도 나쁘진 않아요.클럽음악모음 및 신나는 노래 모음추천으로 오늘 하루도 엔돌핀을 게이지 만땅까지 충전시켜보시는건 어떠실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