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한번 신나게 신나는 팝송 모음 추천 듣기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신가요?그렇다면 이런 음악은 어떨까요? 첫곡부터 우리의 마음과 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리듬이 아주 경쾌하면서도 흥을 돋구는 것이 아주 상쾌하네요.이른 아침에 일어나셨다면 신나는 음악을 틀어놓고 머리속을  비워 보시는것 은 어떨까요!그리고 반대로 늦게 일어나셨다면 서두르지 마시고 마음을 먼저 진정시키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시는건 어떨지요.  


지루함을 느낄 수 없는 빠른 음악이 주는 장점이 그대로 담겨져 있어서 그런지 듣는 내내 신났고 시간을 따로 내지 않고 일을 하면서 들어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몸을 흔들면서 즐기고 있다라는 것을 아실겁니다. 남녀 가수들이 번갈아 나오니  다양하게 목소리와 리듬을 즐길 수있습니다.

듣고 있다보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까지 드는 군요.주말에 핸폰에 따운 받아 들으면서 어디론가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왕이면 오픈카를 타고 달리면서 바람도 느껴보고 싶네요.단 비가 오면 안되겠죠.~^^ 

오늘 무슨일로 힘드신가요? 그렇다면 이시간만큼은 모든걸 다 잊어버리시고 음악에 맞추어 몸을 맡겨 보시는건 어떨까요.힐링이 되는 것 같지 않나요. 몸까지 흔들어 땀까지 흘리신다면 아주 개운하면서 스트레스가 딱 사라질 거에요.

길거리를 걷다보면 어딘가에서 흘러 나오는 팝을 듣다보면 나도 모르게 그 자리에 멈쳐서서 발을 음악에 맞추어 리듬을 타고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 이런 음악들이 그런거 아니였나 쉽네요.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것이 신나네요.

우리 주위에는 다양한 음악을 즐기고 만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는 그런것 같아요. 신나는 음악을 만드는 사람들은 분명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을 거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이런 곡이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군요.


듣고 있기만 있다라는게 이해가 안 가는군요. 자 준비되셨나요? 그렇다면 리듬을 타보시면서 귀를 즐겁게 해 주듯이 몸도 즐겁게 해주셔야죠.팔운동 발운동 허리운동 운동할떄 꼭 필요한 곡들이 아주 많으니 듣고 가세요. 

예전에 즐겁게 들었던 곡들이 아주 많이 모음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외국 가수들을 한꺼번에 접할 수 있는 시간이었던 같아요.한때 즐기면서 귀가 따가울 정도로 들었던 조금은 욕같았던 곡도 나오네요.어디 프로에선 이곡을 패러디해서 즐거움을 준 적이 있었던 기억도 나네요.

거리에서 듣는 것은 외국에선 아주 흔한 것이고 즐기시는 분들도 많고 많이들 호응을 해주시는 것 같지만 아쉽게도 우리 문화와는 조금 달라서 그런지 흔히 볼 수 있는 관경은 아닌것 같아 아쉽네요.조금은 여유가 필요하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는 없는  이런 음악들을 출근전이나 퇴근후 그리고 주부들 같은 경우엔 청소를 할때 듣는다면 몸이 힘들지 않으면서 신나게 하루를 시작할 것 같아서 신나는 팝송 모음 추천 듣기를 추천해 드리고 싶고 아주 즐거운 음악들이 많으니 많이들 들어 보셨으면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