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정말!!듣기만해도 화끈하고 뜨거운 클럽음악연속재생을 올려봅니다. 지금 여러분들은 어떤 스트레스에 쌓여서 힘들어 하시고 계신가요? 만약 시간이 없거나 가정을 가진 주부이시거나 위험한 사회 분위때문에 클럽을 찾으실 수 없는 분들이시라면 오늘 이 클럽음악연속재생을 들으시면서 온몸을 이 음악에 맡기시고 아무도 없는 집에서 불을 은은하게 하시고 혼자서 음악에 맞추어 흔들어 보시면 어떠 실까요? 어느 누구 신경쓰지 않으니 춤을 잘 추는지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내 생각만 하면서 즐기시면 될 것 같네요.

첨에 나오는 음악은 우선 리듬을 타시기 좋은 아주 경쾌하면서도 조금은 지루할 정도로 반복되는 리듬이 나오는데 우선 몸을 푼다 생각하시고 들으시면 그렇게 지루하진 않을 것 같네요. 전곡은 모두 팝송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많이 가신분들이라면 익숙한 리듬입니다!! 그럼 신나게 듣기를 시작해보세요!!



첨부터 끝까지 들어야 하는 것이 아니고 원하는 곳에 클릭하셔서 건너뛰기를 하셔도 되니 불편함 없이 즐기셔도 되는것과 아는 음악이 나오신다면 더욱 더 신날 것 같지 않나요? 어때요 즐기실 준비되셨다면 클릭해 보세요.


요즘은 다양한 클럽들이 등장해서 음악도 다양하다고 들었는데 어때요? 요즘 음악은 예전의 음악과 조금은 다른것 같다라는 생각이드느건 약간에 여유가 있는것 같아요. 그리 많이 흔들지 않아도 되는 것 같은 여유가 있다보니 몸도 그리 힘들지 않겠네요.

중간정도 못갈 정도 음악을 듣다 보시면 이제 시작이라는 것을 알리듯이 리듬이 빨라지면서 몸을 들썩이게 한다라는 기분이 드실거예요. 우선 어깨가 들썩이더니 머리를 살짝살짝 흔들다가 도저히 앉아 있지 못하게 한답니다.

중간중간 마음을 아는지 진정시켜주는 리듬이 나오기도 하고 쉬는 타임을 알려주는 것 같은 것 같고 가라앉은 마음을 다시 들썩이게끔 경쾌하게 다시 흥을 돋구는 음악으로 다시 시작 한답니다. 빠지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음악이네요.

준비되셨다면 오늘 어떠신가요?주말에 집에서 스피커를 빵빵하게 볼륨을 올리시고 대청소를 하시면도 들으면 좋은 너무 신나는 음악들이 나오고 있네요. 꼭 이런 음악들을 클럽에서만 듣는다고 생각하시지 마시고 일상에서도 활력소를 주기 위해 이용해 보는것 도 좋은것 같아요.



우울해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감성적인 발라드를 듣지 마시고 조금은 어색하거나 심란하다고 느끼실수있는 경쾌한 음악 때론 조금은 벗어날 수있는 이런 음악을 들으면 서 머리속을 비워 보시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같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오늘 하루 모든걸 잊으시고 음악에 빠져보세요. 



저는 개인 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이면 경쾌한 음악을 듣고 나면 모든게 풀리고 춤을 추고 나면 온몸에 쌓여있는 나쁜 독소들이 다 빠져나가는것 같아 춤을 잘 추진 못해도 좋아라 하는데 생활이 있다보니 쉬운 것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저는 여기서 음악을 들으면서 쌓인 독소를 땀으로 배출하고 있답니다.


저도 주부라 이곳을 찾은 지가 너무 오래 되어서 요즘 분위기를 전혀 모릅니다. 그런데 마침 이런 음악 모음을 우연히 접하다 보니 저처럼 스트레스가 많거나 즐기고 싶은 분들은 클럽음악연속재생을 들으면서 청소도 좋고 아님 몸을 흔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