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짱구 이녀석 싫어하는분은 아마 없을텐데 조금은 버릇없지만 아주 귀엽고 맹랑한 녀석이지요~짱구는못말려색칠공부를 통해서 즐거운 놀이를 해보세요. 어린아이들이라면 너무나도 좋아할만한 캐릭터로 신짱 궁하면 모두 다 친근함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매일 같이 친구들과 뛰어놀면서 엉뚱한 행동을 보이는 짱규와 그의 가족들을 색칠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그럼 색칠 도구를 준비해 주시고 열심히 밑선을 벗어나지 않도록 예쁘게 칠해 주세요.



 

왠지 낯설게 느껴지는 모습으로 매일 같이 말썽만 자꾸 피우는 짱구가 오늘은 무슨 일인지 책을 보고 있네요.  집안에서 앉아 책을 본다는 것은 아주 극히 드문 일이라서 조금 놀라울 따름입니다.


신맨 일본판영상인데 정말 웃기고 대박 재미납니다. 색칠공부를 하기전에 영상도 보고 신명나게 기분을 한껏 업시켜보세요!!


아주 못생긴 원장 선생님과 선생님 두 분이 나란히 서있네요. 언제나 아이들을 사랑하는 원장 선생님이지만 아이들에게 있어서는 인기도가 제로에 가까울 정도로 치금 함은 보여 주지 못하고 있답니다.


두 명의 친구들이 어딘가를 멍하니 쳐다보고 있어요 항상 이녀석과 함께 다니면서 다양한 사고들을 어쩔 수 없이 경험하면서 적지 않은 피해를 보고 있지만 항상 대수 로지 않게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절대 떨어 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사이로써 집 마당을 안전하게 지켜 내는 흰둥이를 절대 빼놓을 수 없죠. 오늘은 주인공과 함께 작은 공을 두발로 굴려나가면서 재미있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네요.


언제 난 발랄하면서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방안의 많은 어린아이들에게 커다란 우상이 될 만큼 인기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비록 말썽쟁이지만 때로는 어른보다도 넓은 깊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음식을 맛나게 먹고 세면장으로 가서 치카치카를 하고 있어요. 여러 가지로 말썽을 부리는 꼬마 아니지만 그래도 양치질 하나만큼은 자신 있어 하면서 매일같이 알아서 척척해나가고 있답니다.


흰둥이가 밥그릇을 보고 멍하니 앉아 만 있어요 아무래도 주인인 말썽꾸러기 짠구 아직 맛있는 흰둥이의 밥을 가져오지 않고 있는 것 같아요. 배가 너무 고파 보이는 강아지 흰둥이는 과연 어떤 색을 칠해야 잘 어울릴까요.


 하나뿐이 없는 여동생 신짱아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여동생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이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어 짱아에게 있어서는 오빠가 참으로 믿음직스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간만에 주말이라서 가까운 공원으로 놀러 가 곤충채집을 하기로 마음먹고 이렇게 한 손에는 곤충을 잠을 채와 또 한쪽 손에는 잡은 벌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통을 가지고 곤충들을 찾아다니고 있어요.


가족들이 모두 모여서 무언가를 하고 있는것 같은데 아무래도 기념사진을 찍는 것 처럼 보여 지는 군요. 역시 흰둥이도 사진 촬영을 하면서 가족적인 분인기를 더욱 형성시키고 있는것 같아요.

짱아는 오빠와는 상반돼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좀 더 논리적으로 아이에 맞지 않게 행동을 하고 있어 나중에 어른이 된다면 분명히 주인공보다는 큰 인물이 될 것이라 생각되는 캐릭터입니다.짱구는못말려색칠공부 에서 위에 맘에드는 사진중에 프린터를 하시려면 위에 그림들을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눌러서 다운받아서 종이로 출력해서 색깔을 입히시면 되신답니다.즐겁게 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