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과 꼭 사야할것 맛있는  갈릭토스트 리뷰,시식기 인데요, 요즘 현대인들이 너무 아침을 거르고 생활한다고 뉴스보도에서 보았는데 남일이 아니라고 생각드는게 바로 저희 신랑도 그러하거든요.

정말 잠이 더 고픈지 더 자고 말지 아침은 안 먹는다는 신랑을 위해 요것을 준비해 보았데요. 생각보다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신랑도 좋아하더군요.

갈릭토스트라고 하면 생소해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말 그대로 마늘 빵을 구운거라고 보시면 되요.번거롭고 귀찮아서 시간이 없어서 아침을 거르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한번 드셔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해당 리뷰글은 제품에 대한 홍보및 광고 목적이 절대 아니며 순수한 소비자 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런데 저는 아침을 먹는 사람으로써 아침보다 간식으로 즐겨먹는데 커피와 함께 먹어도 끝내 주지만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보기에는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수 있겠다 싶어서 예전에 도전해 보았는데 아쉽게도 싶패의 쓴맛을 맛본터라 이번에 그냥 구입해서 먹는거로 마음먹고 사왔답니다.

우선 먹는것이다 보니 성분이나 칼로리 무시할 수 없겠죠 그래서 열심히 살펴보니 그렇게 칼로리가 낮은것은 아니더군요.아무래도 빵이니 밀가루 때문이 아닐까 싶고  무엇보다 달달하게 만든 맛을 보니 당류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것 같네요.

만약 다이어트 중이라면 조금만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근데 맛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이 자꾸 간담니다.

원포장을 뜯어서 보니 이렇게 네봉이나 들어 있어서 행복하기도 하지만 솔직히 이거 엄청 좋아하는 빵이라 금방 봉지를 뜯어 맛을 보았는데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가게 상품과 똑같더라구요.

날짜도 여유가 있고 양도 적당히 들어 있어서 한 봉을 다 뜯어도 부담가지 않은 것도 있고 봉지가 투명해서 과자를 확인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봉지가 심하게 날카로우지 않아서 손을 다치는 것을 걱정 안해도 되고 뜯는  부분이 따로 표시가 되어 있어서 손쉽게 드실 수 있답니다. 

솔직히 이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보다 어른들이 더 손이 가는 간식거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따뜻한 커피와 함께 즐기신다면 더 맛있다는 점을 참고 하시고 드세요. 

이렇게 봉지를 뜯어서 안에 내용물을 보니 겉으로 본것과는 사뭇다르다고 느끼시지 않나요? 사진으로 맛을 다 보여 드리지 못한 다는 것이 너무나 아쉬우면서 안타까우며 또한  바삭함 까지 전달이 안되니 그것도 아쉽네요. 

사진으로 모든것을 보여 드린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이것은 말 그대로 드셔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맛인 것 같네요.

작고 귀여운 꼬마 바게트를 알맞은 크기로 잘라  빵위에 여러가지 양념을  뿌려서 오븐에 구운것인데 작아서 그런지 한입에 쏙 들어가서 좋고 무엇보다 가루가 떨어질 우려가 없어서 주위도 깨끗하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정말 어린 아이들은 갈릭 맛 때문에 거부감을 보일 지 모르겠으나 어른이나 조금 큰 아이들은 간식이나 아님 식사 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는 빵이 아닌가 싶네요.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아주 좋은 식사가 될 것 같으며 저 또한 많이 이용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마늘 향이 강하지 않으면서 달콤함이 있어서 자꾸 손이 가네요.~~^^ 

갈릭토스트 가격은 영수증을 구매후에 버려서 얼마인지 생각이 안나지만 비싼가격은 아닌듯 한네요.그리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같은 경우에는 맥주와 함께 술안주로 먹어도 나쁘지 않은듯 한데 나중에코스트코 방문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빌라 엠 로제 화이트 와인 시음기 - 향기로운 장미 맛과 단맛이 나는 싸고 맛있는 와인

간단짜장 조리해서 먹기 - 구수한 옛날짜장의 풍미가 그대로 짜장면 시식기 및 조리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