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다이어트나 건강에 좋은 급속 냉동된 코스트코 추천상품 냉동브로콜리를 샀어요.~ 그전에는 냉동제품이 아닌 생브로콜리를 구입해서 먹었는데 가격이 너무비싸서 가끔 구입해서 먹는정도였는데 냉동브로콜리는 가격도 정말 싸고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그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진과 먹는 밥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브로콜리의 효능은 아무 아실텐데 무엇보다 레몬의 두배나 비타민C 함량이 많아서 피부에도 좋고 함암작용이 뛰어나서 유방암과 췌장암 ,위암, 대장암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완전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코스트코 냉동 브로콜리 제품의 모습이랍니다.


뒤에는 한글로 표시사항이 나타나 있는데 중량은 2.27kg이며 냉동식품인데 해동한 것은 재냉동 시키지 말라고 되어있으니 잘 참고하시고 조리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봉지를 개봉했는데 양이 꽤 많이 있는데 브로콜리는 쉽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줄기도 짧아서 어린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줄기가 길게되면 그 부분이 맛이 없다보니 안먹으려고 하는 애들이 많은데 거의 한 입크기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위 부분이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있어 다시 냉동실어 넣기도 쉽고 편리해서 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브로콜리를 싫어하는 편은 아니고 잘 먹기 때문에 이런 채소에 더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ㅋㅋ


위 사진처럼 쉽게 해동을 시킨뒤 물에한번 끓는물에 꼭!!!!!!! 1분정도만 데쳐주세요 더 시간소요가 되서 데치면 너무 익어서 식감도 안좋고 맛이없네요, 

그리고 전자렌지로는 7~8분정도 돌려주시면 되십니다.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초록색 음식을 드셔야 하는데 번거롭게 하셔야 하는 음식과는 달리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코스트코에 브로콜리를 더 잘 드실 것 같아요.


한번 데친 모습인데 윤기가 좌르르 돌아서 맛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한 입크기라서 더 즐겨드시기 편하고 입 속으로 사라지는 그런 마술을 보게 될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브로콜리는 초장에 찍어먹어야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른 반찬과도 잘어울리고 밥을 드실 때 반찬으로 이렇게 올려주시면 더 손이 잘가게되고 브로콜리를 싫어하던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몸에 좋은 이 채소드시고 몸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