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신길동에 성x 대형병원에서늦둥이 셋째를 출산하게 되었어요~ 어떻게 키워야 할지 조금걱정이 되긴하지만 일단 경축~~

  

병원에서 퇴원하면서 하기스에서 나온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로 선물을 해주는 출산 축하선물 패키지 견본상품을 받았는데 어떤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유한킴벌리 유아용품 출산세트 구성품들

 

이게바로 제품의 모습이에요.~ 처음 받고나서 아니이건 뭐지?라고 생각을 하면서 받았다가 은근히 묵직하길래 바로 뜯어 보았어요.

 

뒷면에서는 하기스의 귀저기에 대한 내용이 적혀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솔직히 아직까지도 아기 기저귀라고 얘기가 나오면 하기스라고 말이 나오는 만큼 하기스에서도 많은 신경을 쓰면서 잘 관리하는 것 같아요.

 

 

맨 윗부분은 뜯기 쉽게 절취할 수 있는 모양이 있고 구성품이라고 해서 안에 들어가 있는 제품들이 무엇무엇이 있나 간략하게 적혀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고 유한킴벌리라는 곳과 하기스가 같이 준비를 한 제품같네요.

 

 

 

 

 

 

유한킴벌리 하기스 무료  유아용품 내부 구성품들 확인해보기

 

안에는 총 이렇게 들어가 있었어요. 왜 이게 무겁나 했더니 물티슈의 무게가 무거워서 그런 것이더라고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는 모습으로 들어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귀저기의 두종류 신생아용과 소형이 들어가 있었는데 아기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때 이렇게 들어가 있으니 더욱 편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아기 물티슈가 들어가 있었고 할인쿠폰이 2개 설명서가 2개 있었습니다.

 

첫번째로 네이처메이드라는 신생아가 사용할수있는 기저귀가 들어가 있네요. 총 2개가 들어있어서 간단하게 어떤 제품인지 맛보기용으로 들어가 있는데 저도 사용해보고 좋으면 구입할 예정입니다.

 

 

두번째로 들어가 있는 제품인데요. 역시 2개로 구성되어 있는 매직기저귀네요. 남여공용으로 사용할수있는 제품이고 제품명에서 알수있듯이 아기에 허리를 편안히 감싸주는 매직핏이 특징인듯 하네요. 아직 아이가 산후조리원에 있어서 집에 온후에 사용해봐야겠어요^^

 

아기는 평소에 어른들이 쓰던 물티슈를 쓰게되면 아기의 여린피부에 독한 물질이 묻어버리기 때문에 아기 물티슈라는 제품이 따로 나와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물티슈와 맞지 않는 아이들도 있으니 아이들에게 써보고서 어떤 용도로 쓰실지 고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할인 쿠폰이 두장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제품을 구입하게되면 추가적으로 할일을 해주는거 같은데  5만원이나 10만원이상 구매해야지 할인을 해주는 경우도 좀 많은데 1만원 구매만 해도 3000원을 할인해주고 3만원 구매시에 10000원이나 할인해주는 것을 보면 거의 20000원만 내는 것이니 좋은 것 같네요. 

파스퇴르나 여러 다른 기업에서 견본품 신청하는곳 있던데 그 제품들도 신청하고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쁜 우리아가에요~

 

 

바로 요녀석이 이번에 태어난 막내 사내녀석이에요. 태명 축복이 ~~ ^^ 아프지말고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