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명코스트코에 약품및 로션상품코너앞쪽에 scholl 숄 벨벳 전동각질제거기를 판매하고 있길래 숄 전동각질제거기를 4만원 후반대에 구입을 해봤어요~. 

집에와서 직접 사용해보니 뒷꿈치에 각질들이 많았었는데 언제 그랬다듯이 마법처럼 사라져버렸네요.Good!! ^^

그럼 자세하게 리뷰를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숄 벨벳전동각질제거기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박스뒷면을 보니 다이아몬드크리스탈가루가 함유가 되어 있어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체공학적으로 설계가 되어서 쉽게 조작도 가능하고 AA건전지를 이용해서 전원공급되어 기기를 사용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숄 전동각질제거기 언박싱 영상과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영상을 찍어봤네요.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박스를 오픈하게되면 화면에서처럼 본체기기하나와 본체내에 연결된 페디롤러1개 그리고 여유분 3개의 페디롤러가 구성품으로 들어가 있어요.


이건 설명서의 모습이에요. 이런 모터가 달린 제품의 경우에는 설명서를 꼭 참고해서 혹시모를 안전사고가 당하지않도록 읽어줘야합니다.



본체기기는 이렇게 생겼어요. 캡을 열어서 사용하시면되신답니다.

캡을 열면 기본적인 거친표면의 페디롤러가 기본장착이 되어 있어요. 표면이 거칠기 때문에 두꺼운 각질을 제거하기에는 효과적입니다.


직접 제 발에 있는 무지막지한 각질을 직접 제거해보는 영상이에요. 얼마나 효과적으로 제거가 되는지 영상을 통해서 한번 만나보세요.

함께 제공된 3개의 페디롤러의 모습입니다. 본체에 기본으로 달려있는 페디롤러와는 다르게 표면이 크게 거칠지 않아서 거친 패디롤러로 각질을 제거후에 저롤러를 이용해서 마무리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되실꺼같네요.

기계본체 뒷면을 열게되면 화면에서 처럼 건전지 방지를 위해서 전지 마이너스 단자부분에 종이가 있는데 제거후에 다시 뚜껑캡을 닫아주신후에 사용하시면되십니다.


약간 험짤인데요. 본격적으로 발뒤꿈치에 각질을 제거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기계를 작동하고난후에 모습이 궁금하실텐데 밑에서 비포어-에프터의 모습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위에 올려진 혐오스러운 사진이해해주세요 ㅠㅠ 간단하게 제가 1분정도 돌려서 제거해봤는데요. 힘들이지않게 효과적으로 제거된 모습을 사진에서처럼 볼수가 있습니다. 

저보다는 주로 와이프가 사용하기위해서 구매를 했는데 와이프발을 어제 잠깐 봤더니 가뭄으로 갈라진 논처럼 되어있는 뒷꿈치가 윤기있고 부드러운모습을 보고 아이들은 물론 저도 놀랬네요. 

각질이 보기에도 안좋지만 무엇보다 각질때문에 집진드기와 미세하게 각질이 공기중에 날라다녀서 건강에도 안좋다고 하니 저처럼 고민중이신분들은 구입하셔도 후회없으실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