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화끈하게 주먹질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컴퓨터 부수기 게임을 지금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들어 짜증 나거나 답답하고 화가 나는 일들이 많지는 않나요?

오늘은 학교나 회사 또는 그 떤 곳에서든지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 바로 만병의 근원으로 잘 알려져 오래 두면 화병으로 엄청난 고통을 받는데 오늘은 플래시 게임을 간단히 즐기면서 큰 타격감을 느끼시면서 쌓여 있던 모두 날려 버릴 수 있도록 컨트롤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Metele al Ordenata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맨손으로 확실하게 박살을 내는 주인공 도대체 무엇 때 문에 저럴게 손바닥이 아플 정도로 세게 내리치고 있으니 그야말로 무식함이 무엇이진 확실치 보여주는 것만 같아요. 그러면 이 시간부터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고 가장 쉬운 난이도를 골라 주신 다음 형체를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만들어 버리기만 하면 임무는 클리어 되고 있으니 마구 부셔 주시면 대박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빠른 시간 안에 부셔 줘야만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어요.

 

그러면 본격적인 때리기에 들어갔는 데 있는 힘을 다 써서 힘 있게 내리치는 장면으로 난 괴력을 지닌 주인공이 아닌가 할 정도로 생각을 하게 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지 궁금해지는군요.

 

윈도 운 바탕화면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저 푸른 초원이 아닌 황금색으로 이루어진 다 향한 곡물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정말 많은 수확을 활수 있을 것만 같네요.

 

말도 안 되는 버그 이렇게 어이없는 화면들이 등장하면서 주인공을 자극하여 이윽고 컴퓨터가 작살이 나고 있는데 실제로 예전에 저희 집에 있던 모니터가 잘 들어오지 않자 주먹으로 살짝 쳤더니 액정이 나가버렸답니다.

 

화면 우측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우선 모니터와 컴퓨터 본체가 보이고 있으니 그냥 생각 없이 마구 때리면서 점수를 쌓아 가 주면 되는 초간단 플래시 타격 액션 게임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컴퓨터를 키는 순간 갑자기 문서들이 알마 볼 수 없는 말들만 써져 있는데 아무리 리부팅을 해보아도 어절 수 없이 답답함을 못 이기고 주먹과 손바닥을 이용해 난 타격을 가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어 나가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모두 동감하시겠지만 윈도 창에서 비스 창의 뜨게 되면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게 만들어지는데 저 또한 하도 이런 경고 메시지를 보아서 요즘에는 그냥 대수롭지 않게 떠 넘기고 있어요.

 

깔끔한 모니터와 컴퓨터 본체 그러나 아쉽게도 컴퓨터가 초전 박살이 나 벌이고 있으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면서 부실 거면 나한테 줄 것이지 엉뚱한 상상을 하고 있어요.

 

단 한 방의 공격을 가하면서 키보드 자판기가 이빨이 빠져나간 듯 여러 개의 알맹이다 바깥으로 튀으면서 본격적이 타격이 시작되는 것을 알려 주고 있으니이제부터는 모니터에 집중 공격을 하면 될 것 같아요.

 

쿡 이런 키보드가 고장도 아닌 두 동강이 나면서 이제는 사용할 수 없게 되었는데 다른 장비 고장이 나는 것은 못 보았으나 이렇게 하나가 두 개로 나누어지는 것은 생전에 초기 보는 관경이라 말씀할 수 있어요.

 

데스크톱도 왼 주먹으로 한방을 달려 보았는데 쭈글쭈글 해진 케이스 아직까지는 안에 있는 부품들은 모두 성상적으로 작동이 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니 서둘러서 더욱 큰 공격력을 보여줘야만 할 것 같아요.

컴퓨터는 아이에 모습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만들어 버렸답니다. 그러면 이제 남은 것은 오로지 모니터 한 대만 있으니 이것도 모두 가루로 만들어 버릴 수 있도록 컴퓨터 부시기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강력한 타격을 가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