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여러 가지 각종 도구를 사용하여 엽기적으로 때로는 살벌하게 추억의 선생님 때리기 게임하기입니다.
정말 대박 중 대박입니다. 교실에서 선생님이 학생들 수업을 하고 있는데 뒤돌아 칠판에서 필기를 하고 있는데 교실 안에 있던 학생 한명이 선생님 머리 위에다가 학습용 자를 던져 머리에 뽑히게 된답니다. 완전 엽기적이지만 화면에서처럼 게임을 이어간답니다.
폭력성은 많다고 생각돼요 선생님을 밟으며 의자로 찍고 던지고 그밖에 기타 등등 아무튼 상상도 하기 힘든 일들이 이게임은 가능하답니다.
2번째 스테이지에서는 각종 도구들을 사용하여 선생님을 공격하는데요 마우스를 움직이면 불빛이 들어오는 도구들이 여러 가지 있어요.
그 도구들을 클릭하면 도구마다 선생님 때리는 장면이 제각기 다르답니다. 이게임의 제미는 각 도구마다 선생님을 공격하는 패턴이나 장면들이 다양하고 코믹하다는 점입니다.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으며 있는 안되지만 그래도 스트레스 쌓였을 때 하면 조금은 스트레스 풀릴꺼같네요.

Don't Whack Your Teacher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5월 15일 스승의 날인데, 현실에서 학교에서 하다가 걸리면 선생님한테 오지게 맞을 수가 있는데 학교에서는 게임 금지입니다.!! ^.^;
게임 특성상 스트레스받는 분들 이게임을 접하여 조그이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했으면 좋겠어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하셔서 중독되지는 마세요.
선생님 때리기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를 낸 게임 같아요. 학교 교실 안에서 뒤돌아 칠판에 필기를 하면서 뒤통수 어이없게
다구리를 맞게 되는 대머리 선생님 정말 불상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재미있어요.

칠판에 필기를 하고 있는데요 조금 있으면 뒤통수 터질 거라는 것은 모르겠죠. 이게임은 폭력성은 있긴 하지만 사람들이 스트레스받을 때나 짜증 나고 때론 웃고 싶을 때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 머리 위로 학습용 자를 던지고선 모른척하는 학생 도도해 보이네요 어쩜 저럴 수 있을까요? 아무리 요즘 선생님 대접 못 받는다지만 저건 아니라고 봐요 게임임라곤 하지만 개인적으로 심하다고 생각됩니다.

게임 화면은 연필로 그린 그림 같아요 선생님 아파하면 피를 흘리는 모습이 너무나 리얼하답니다. 학생들 바들바들 떨고 있는 거 보이나요 눈알도 튀어나와 있어요 정말 웃겨 죽어요 오로지 가해자 학생만 모른 척 가만히 있네요.

 

선생님 게임은 다른 조작이 필요 없답니다 그냥 한번 클릭하고 앤딩만 보는 게임입니다 앤딩이 다양하니까 금방 질리지 않을 겁니다.

게임 한번 해보세요 좀 말도 안 되게 잔인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만치 재미도 있어요.

 

이 부분이 정말 대박들 인대요 선생님이 가해자 학생을 훈계하는데

가해자 학생이 교무실에 있는 각종 도구들을 사용하여 강타합니다.

각 도구마다 앤딩은 틀리답니다 한 가지씩 사용해보도록 하세요.

 

날카로운 것으로 선생님을 향해 찌르고 찌르는데요 선생님 왈 그만하그라 만이 먹었다인가

하는 표정을 짓고 있어요 학생얼굴 정말 실감 나지 안 나요?

찌르면서 인상을 쓰는 게 실제로 찌르는 느낌이 들어 소름이 끼친답니다.

 

앉아 잇던 의자를 선택하면은 자리에서 일어나 선생님을 의자고 타격 주고 책상 위로

올라가 선생님을 발로 때린답니다. 정말 망나니 갖는 학생인데 저리 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요즘 학생들 저런 놈들 아마 한두 명을 있을 거예요.

 

웃긴 건 선물인데 학생이 선생님께 죄송하다면서 선물을 주는데 선생님을 선물

상자를 열어 라이터가 나오는 것을 보고 좋아하며 라이터불을 켜게 됩니다.

그러자 학생이 가연성 스프레이를 뿌려 선생님 얼굴에 화상을 입힌답니다.

정말 이 학생 문제예요 문제 커서 어떤 인간이 되려는 지 참 큭 오늘은 어떤 식으로 선생님을

혼내줄까 생각만 하는 것 같아 보여요.

보기에는 정말 순해 보이는데 말이죠 왜 저렇게 못되게 선생님을 괴롭히는 걸까요.

그러면 바로 선생님 때리기 게임하기를 해보시고 스트레스도 확 풀어버리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