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정말 웃기고 재미난 싸대기 뺨때리기 게임을 올려봤어요. 등장하는 주인공이 고장 난 텔레비전에서 다양한 성악가들이 등장하여 괴성을 지르고 있어 음양 게이지가 마구 올라가는데 손바닥을 이용하여 두꺼비를 잡아내듯 한 대씩 쳐내면 음향 수치가 점점 내려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서 유닛을 클릭하면 빰을 날리면서 없애 줄 수 있으니 컨트롤 하나만 잘 해내면 높은 레벨까지 볼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추가팁
  • 응답하지 않은 화면에서 갑자기 괴성을 내면서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찾아 가주면서 귀싸대기를 갈겨 주시면 굉음이 멈춘답니다.
  • 수치가 올라가지 못하도록 미리 나타나는 유닛을 제거해야만 조금이라도 오래 버티면서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상당히 진행이 되기 때문에서 남녀노소 구별 없이 플레이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텔레비전 하지만 갑자기 여러 사람들이 등장하면서 듣기 실은 목소리를 마구 질러가고 있어 주인공이 귀를 막고 고통스러워하고 있으니 서둘러서 소리를 지르는 캐릭터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한 마리씩 잡아 나가 주면 이렇게 스코어가 쌓여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현재 78점이지만 조금만 있으면 1000점대는 훌쩍 넘어 버릴 수가 있으니 신중히 조절하면서 헛방이 일어나게 하진 말아 주세요.


 

정확한 타격을 하면서 하마리 씩 모두 잘 잡아 주시면 레벨업을 하게 된답니다. 당연히 높은 레벨에 이룰수록 다양한 몬스터들이 더욱 등장하여 높은 고음을 방출하면서 소음 게이지가 올라가는 것도 느낄 수 있어요.


 

조건 없이 음향 게이지가 으로 차게 되면 주인공 고막이 터져 버리면서 종료되고 있으니 게이지가 중반 이상 차오르지 않도록 미션을 신중하게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한 번의 실수가 지금 이 게임을 망쳐 버릴 수 있을 정도로 신중함을 보여줘야 하니 여러분께서는 보다 효율적인 빰 때리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마우스를 최상의 조건으로 만들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내 컴퓨터 제어판으로 들어가 마우스를 성정에 란에서 포인트를 지정해주시고 가장 빠른 속도로 설정을 하면 초기에는 적응이 안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보다 빠른 마우스 움직임으로 높은 점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브라운관 앞에까지 튀어나와 괴성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몬스터들 정말 입 모양새만 보아도 얼마나 시끄러울 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바로 앞에서 듣고 있는 캐릭터가 정말 불상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뼈밖에 남아 있는 않은 주인공 도대체 사람일까요. 아니면 괴물일까요? 나도 궁금한데 정답을 알기 위해서는 미션이 끝나 보면 괴물인지 진정한 사람인지 앓수 있으니 계속적으로 플레이해주세요.


 

동시에 한 쌍이 등장하여 높은 수치의 소리를 지르고 있으니 음향 게이지가 더욱 올라가는데 신속히 두 마리를 동시에 공략해야 무사히 레벨을 통과하시고 오 단계 레벨을 시작할 수 있어요.


 

어느덧 5000점에 가까이 이르게 되었는데 역시 레벨이 높아지면서 난이도가 월등해지고는 있지만 그만큼 한 마리씩 제거해 나갈 때마다 스코어도 주고 있어 금세 일만 점까지 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수치가 으로 차오르게 되면 주이고 양쪽 귀에서 붉은 피가 흘러 나면서 아무 소리도 듣지 못하게 됩니다. 이렇게 아쉽게 미션이 종료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