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그냥 제목만 들어도 슈퍼마리오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며 또한 진행하는 방식이 흡사합니다.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를 하면서 하얀색의 엽기적이 고양이가 다양한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미션 완료 장소로 뛰어가고 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갖고 있어 쉽게 임무를 클리어할 수 없을 정도로 황당한 장애물들이 있어 자꾸 실패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슈퍼 마리오와 비슷한 방식이지만 조금은 생뚱맞은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어찌 보면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짜증이 날 정도로 말도 안 되는 장애물이나 순간적으로 나타나는 몬스터로 인해 수없이 캐릭터가 죽는 아픔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컨트롤을 무지 잘 진행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누가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유저들을 골탕 먹이려는 심성을 보이는 것 같아요.

조작방법

컨트롤 :이동 및 점프 :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게임 파일 다운로드하기

마리오.alz
다운로드

 

 

 

완전 첫 시작은 똑같이 플레이되는데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느린 버섯들이 되신 방긋 미소를 지으면 원형으로 생긴 몬스터가 다가오고 있는데 간단히 피해 주시던지 발로 밝아 죽이던지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세요.

 

안타깝게도 오리지널 판에서는 분명히 물음표를 점프로 공격을 하게 되면 몸집이 커지는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여기서는 그런 것이 적용이 되지 않는 것 같아서 조금은 아쉬움이 따르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바로 여기가 상당히 사람들을 짜증 나게 하는 곳인데 다름 아닌 점프를 하고 앞으로 이동하려 하는데 계속해서 블록들이 생성이 되어 위로 올라갈 수가 없어요. 좌측 끝까지 와도 블록을 변함없이 생겨서 끝내는 밀실에 갇혀 버리게 됩니다.

 

 상당히 높이 점프를 될 수가 있는데 천천히 미션을 즐기면서 앞으로 한 단계 씩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어렵지만 계속적인 캐릭터를 운영할 수가 있어 미션을 완료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파이프 관위로 올라가 밑으로 내려가 보려 했지만 들어 가지지 않는군요. 그럼 오른쪽 벽돌 위로 살짝 뛰어 올라가면서 밑에 있는 몬스터를 회피해 주면서 깃발이 꽂혀 있는 목적지를 찾아 달려가 주세요.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두 번째 스테이지로써 시작하자마자 황당할 정도로 난이도가 구성이 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의심을 하면서 플레이를 해야만 좋은 플레이를 얻을 수 있는데 신경을 조금 쓰셔야 합니다.

 

앞에 두 마리의 몬스터가 이동해 오고 있는데 살짝 점프를 하면서 모두 제거해 나가 주세요. 물음표로 이루어진 벽돌에서는 동전 이외에 다른 것을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일부로 올라가서 동전은 먹을 필요가 없답니다.

 

원칙은 동전을 백개 먹으면 캐릭터 보너스가 하고 있지만 게임은 캐릭터가 무제한으로 지정되어 있어 보너스는 상관이 없다고 여러분들께 말하고 싶으니 일부로 동전은 먹지 말아 주세요.

 

 낭떠러지로 한참을 떨어지게 되는데 멀리 뛰기 선수처럼 높이 떠올라 줘야 반대쪽에 있는 땅으로 이동하여 지정된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가 있어요.

 

컨트롤은 당연히 키보드 만을 이용하게 되어 있어 한 손으로 플레이를 한층 더 보여주고 있어요. 제아무리 예전에 슈퍼마리오를 잘한다 할지라도 작품을 쉽게 소화해 내기가 힘들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