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작품은 완전히 지질한 남자에서 멋진 남자로 변신을 하는 작품인 루저남 근육키우기 게임을 즐겨보세요. 주인공은 평상시에는 무기력하여 매일같이 자신 없는 일상생활을 보이는 주인공 나중에서야 자시의 한심한 몸을 보면서 흐느끼게 울고 있어요. 그러나 주인공은 현재 모습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멋지고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게 플레이되는데 기대하셔도 괜찭을 것 같아요. 주인공은 모습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무한 도전에 참가하는 스토리입니다.

재미있는 육성게임 추천 Douchebag Life

  • 초기 주인공은 다른 사람들과 특별히 다른 점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 그렇지만 점점 가기 자신을 육성해 나가야겠다는 굳은 신념을 가지고 몸을 가꾸기 위해 강렬 열한 운동은 시작을 하고 있어요.
  • 최우선적으로 자신을 가꾸어 나가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남성다운 근육이 조금은 나와야 하니까요. 
  • 밤새도록 운동을 무리하면서까지 하는데 정말 끝장을 보여 주려는 것 같은데 여러분들이 도와줘서 헬창남이 되도록 케어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세상의 많은 여성들에게 멋있게 보이고 싶은 주인공 항상 파라다이스의 꿈을 펼치기 위해 이렇게 오늘도 노력을 하면서 알통을 키워 나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재미있는 플레이가 예상됩니다.

바로 이 사람이 여러분께서 컨트롤해야 하는 주인공으로 빈약해 보이면서 인생을 다산 사람처럼 기운이 없어 보이고 있는데 서둘러서 여러분께서 캐릭터를 모습으로 남자답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머리를 올백으로 올려 주고 조금은 햄섬 한 모습으로 보이고 있어요. 몸이 말라 있으며 근육이 하나도 없어 보이고 있는데 서둘러서 이 시간 운동을 통해 몸을 멋지게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유저들께서는 주인공이 소지하고 있는 돈을 가지고 꾸밀 수 있는데 모두 잘 꾸며주세요. 자동차를 가지고 멋지게 드라이브를 할 생각으로 승용차가 있는 곳으로 걸어가 승차한 상태로 어디론가 달려 나가게 됩니다.

이번에는 주인공이 소지하고 있는 돈을 가지고 꾸밀 수 있는 데로 모두 잘 꾸며주세요. 자동차를 가지고 멋지게 드라이브를 할 생각으로 승용차가 있는 곳으로 걸어가 승차한 상태로 어디론가 달려 나가게 됩니다.

그러면 머리 스타일은 모두 끝이 난 것 같은데 그럼 이번에는 주인공의 옷을 한번 골라 주도록 하세요. 가장 현재 이미지와 어울릴 만한 옷을 선택하여 구입하면 바로 착용할 수가 있어요.

자동차를 타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주인공 평상시에는 시간이 남아돌고 있어 할 일없이 낮잠을 자며 시간을 허비하면 인생을 살아왔는데 이렇게 남성다운 육성을 하는데 시간이 서둘러서 지나간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집이 다시 돌아감 주인공 확실히 초기하고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 남자들도 여자들처럼 마음만 먹는다면 변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보이는데 운동 좀 해야 할 것 같다는 예상되네요. 그럼 재미있게 루저남 근육키우기 게임하기를 해주시고 즐겁게 신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