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의 소중한 일상을 지인들에게 공유하고 나눌수있는 한국의 대표 소셜앱 카카오스토리 2.2.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새롭게추가된 8가지 기능으로 다시 찾아왔네요. 간단한게 어떤부분들이 수정및 보완된점을 설명드리자면 동여상 업로드 관련 3GP타입의 확장자지원및 최소 1초이상으로 업로드를 수정 그리고 스토리를 작성하는 UI를 바꾸고,사진의 경우에는 10장까지 업로드를 할수있도록 수정,링크를 올리수있는 기능과,앱 아이콘에 이제는 간단하게 새소식 알림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내 스토리를 삭제및 선택할수 있도록 수정하였다고 하네요. 



그럼 카스  2.2.0 의 보다 자세한 기능들을 밑에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고 추출한 apk파일을 받아서 스마트폰에 설치해보록 하세요!!

뭐 혹시 관심있는분들이 계실까하고 유투브에 올려진 카스테마만드는 방법을 FireSoftDeveloper님께서 올린영상을 가져와봤네요. 저도 카톡 테마를 많이 만들어 봤지만 카스의 경우에는 생소한데 테마를 제작해서 자신만의 이쁜 어플로 만들어 보는것도 상당히 좋을꺼 같네요. 초반에는 어렵지만 몇번 따라하신다면 정말 쉽습니다. 덧붙이면 포토샵도 조금 다룰줄 아셔야 하는데 포샵도 1주일정도만 독학해도 제작에 필요한 모든실력을 갖출수가 있지요 ^^





일단 가장 먼저 테스트한 사진을 열장을 선택해서 업로드하는 기능인데 여러장을 스토리에 하나하나 올릴때 귀찮았던점을 이번에는 한번에 해결을 할수가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위에처럼 글쓰기UI가 변경이 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카스를 많이 쓰지를 않아서 특별히 어떤점이 바뀐지는 잘 모르겠네요. 많이 사용하시는분들께서는 아무래도 어떤부분이 수정되었는지 한번에 알아보실수가 있겠지요~


[#M_카카오스토리 2.2.0 추출파일 다운받기|접기|

최신버전다운로드 : http://me2.do/GWUDP2xf

업데이트 날짜 2014년 5월 6일 크기 15M

위파일은 온전한 순정파일이며 멀티카스의 경우에는 개발사에의해 블락당해서 더이상 쓸수없어 리팩및 공유는 하지않습니다. 

카스의 계정항목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니 해당기능을 이용해서 도용방지및 해킹위험으로인해 소중한 비번도 한번쯤 바뀌시는것이 좋겠지요. 그리고 이렇게 스토리를 삭제를 할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동영상부분과 나머지 부분들도 리뷰를 진행하려고 했지만 시간관계상 여기까지만 하도록 할께요. 업데이트를 진행해서 더욱 멋진 자신의 일상을 많은분들과 함께 나눠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