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와 다음이 함께 합병했다는 내용을 뉴스에서 접했는데 앞으로의 행보가 어떨지 그리고 얼마나 IT관련 영향력이 끼칠지 지각변동될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그리고 PC버전(웹)까지 출시가 되어 네이버 실시간 검색1위까지 기록하고 있는데 오늘소개할 앱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자신의 소중한 일상을 지인들과 공유하고 친구들과 멋진 대화를 나눌수있는 26일 업데이트된 카카오스토리 2.3.0 버전입니다.

 7080노래무료듣기 어플 -정말 듣기좋은 추억의 노래들 포크송 BEST 음악 모음 앱리뷰 다운로드및 소개 

아직소식을 접해보지 못하신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뉴스를 올려보았는데 뉴스를 보시고 궁금하신분들은 자세한 내용은 알아보세요.

새롭게 추가되거나 변경된 부분은 BI 변경, 스플래시및 어플 아이콘디자인 변경과 작성했던 글을 변경및 수정할수도 잇게 마지막으로 나만보기라는 공개설정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는군요. 짤막하게라도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밑에서 보도록 하시고 추출한 파일은 밑쪽링크를 눌러서 스마트폰에 설치하시도록 하세요!


요렇게 처음 시작하는 스플래시 이미지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앱아이콘의 경우에는 역시 중간에 보이는 아이콘형태로 수정처리되었구요. 전에는 카메라모양에서 이렇게 변경되었는데 한결 더 깔끔하고 간결해진모습이네요.



전에 사용자분들이 항상 리뷰에 이기능좀 업데이트 해달라고 했떤 부분을 많이 봤는데 바로 오늘 작성해서 발행한 스토리를 수정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네요.  앞으로 잘못올린 이야기들은 바로바로 수정처리하시면 좋을듯 하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밀스러운 자신만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싶을때 정말 요긴한 나만볼수 있는 좋은기능이 추가되었네요. 이걸 잘이용하면 남들은 볼수없는 자신만의 일기를 작성하면 아주좋을꺼 같네요.


[#M_APK다운로드|접기|

받기링크:http://me2.do/F96Yf6IA

이동하신후에 5/26일자 드롭박스에서 다운받아서 본인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시면 멀티카스의 경우에는 공유하지않습니다.(막힘)

오늘 2014년 5월26일 대한민국 제2위 포털사이트 다음(Daum)과 카카오(Kakao)과 합병한다는 소식때문에 뉴스란에 엄청나게 뜨겁던데 앞으로 협병해서 강력한 포털사이트및 페이스북를 밀어나고 거대기업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네요.다음카카오 화이팅이고 카스를 이용해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지인들과 좋은추억을 새록새록 남겨보세요!



학교에서 이쁜 얼짱들이쓰는사진꾸미는어플 ,얼굴 편집기능과포토샵기능내장한 싸이메라 자세한 리뷰및 다운


신기한 몬스터 미러 - 괴물 생성 카메라,안드로이드 웃긴,재밌는 카메라 어플,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