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듣기좋은 추억노래 BEST 음악 "7080 포크송"어플입니다.지금 20대,30대,50대 분들이 들으면 정말 좋은 노래를 담은 안드로이드 음악감상 어플을 소개해드리는데 간단하게 조작해서 추억이 살아 있는 음악을 큰 어려움없이 재생할수가 있으십니다.

앱리뷰에 앞서 50여곡의 주옥같은 명곡들의 유투브영상을 올려봤네요. 들으면서 어플소개를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방법리뷰

듣기좋은 추억노래 BEST 음악 7080 포크송이 최초 실행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메인로딩화면에 어플과 잘어울리는 통기타와 함께 시작을 하면서 반겨주네요.

또한 우측에 화면처럼 곡 리스트들이 수록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스크롤을 하단으로 쭈욱 내려서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나 노래를 확인후에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워낙 노래량이 많다보니 스크롤링하다보면 찾기도 쉽지않기때문에 하단 탭 검색기능을 이용하셔서 검색을 진행하신후에 손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인 이선희씨와 김광석씨를 검색해본 결과의 모습입니다.

재생의 경우에는 곡명 바로 우측에 보이는 해드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재생리스트로 이동이 되어 청취가 가능하시고 바로옆쪽에 있는 하단으로 표시된 화살표아이콘을 누르면 노래파일을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앱실행을 하지않고도 자신의 폰으로 음악을 들을수가 있는기능입니다.

한곡만 선택해서 듣고 있는 모습인데 하단부분에 재생게이지가 표시되면서 어느정도 곡이 경과되었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화면의 경우에는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모습입니다. 이 기능은 아무래도 와이파이에서 곡을 받으신후에 데이터 사용을 하지듣고자 하는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기능이겠지요~

이번에는 원하는 곡들을 선택적으로 리스트에 담아서 들을수가 있는 기능을 소개를 해볼텐데 위 사진처럼 곡을 터치하게 되면 노란색탭으로 표시가 되는데 원하는 곡들을 전부 선택하셨다면 위에 보이는 선택듣기를 터치하시면 노란색으로 탭된 곡들만 마이리스트에 담아져 청취가 가능합니다. 설명이 너무어렵지만 직접 여러분들께서 진행하시면 아주간단하고 빠르게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듣기좋은 추억노래 BEST 음악 "7080 포크송"어플

구글 어플받기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ere.fork.song&hl=ko

이번에는 뮤비보기 기능인데요 보고자 하는 노래를 선택해주신후에상단에 화살표로 표기된 아이콘 문자를 터치하게 되면 유튜브로 연결이 되어서 해당 가요로 연결이 되어 주옥같은 노래와 영상까지 같이 볼수 있는 기능입니다. 노래순서을 개개인이 바꾸는기능 및 선택듣기에서 1곡이상 지정이 안되서 불편한점 그리고 가사도같이 지원하면 좋을것같네요. 본인의 경우에도 칠공팔공 음악들을 좋아라 해서 전부터 사용하면서 리뷰를 꼭 해보야지 했는지 오늘 하게 되는군요. 나이가 어린세대분들은 부모님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스마트폰 기기에 설치하셔서 간단하게 어플사용방법을 설명해주시고 부모님께 듣게 해주면 상당히 좋아 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