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시한지는 조금 되었지만 지금도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NEXON Company에서 제작한영웅의 군단 입니다.엄청 화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는 작품으로 감히 모바일 게임이라 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재미를 갖추고 있는 작품이라 설명할 수 있어요.

일반 PC에서 플레이 되는 것만큼 아주 뛰어난 해상도를 나타내고 있어 언제든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내 손안에서 쉽게 접속하여 RPG 게임을 진행할 수 있지요. 너무 초반 설명이 길었네요. 그러면영웅의 군단의 쿠폰등록방법도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두 좋구, 우선컨트롤이 크게 필요없는게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으며 rpg생명은 몬스턴라는걸 아실텐데 몬스터잡기의 재미가 솔솔함을 한껏 느낄수가 있습니다.또한 다양한 컨텐츠등이 있어서 쉽게 질리시는 분들께서는 지속적인 재미를 즐기면서 오래도록 플레이 할수있는 몇안되는 게임중에 하나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최강자전 베타 방송의 영상인데 보신분들께서는 보셨겟지만 안보셨던 분들께서는 아프리카로 방영하였던 2시간이 넘는 플레이 타임을 갖는 화끈한 재미의 방송을 함께 보시는것을 추천드려볼께요.

사용방법은 사용한 문화상품권이 꼭 있어야 참가가 가능하시며http://www.cultureland.co.kr/ 에 접속하신후에 365 이벤트 탭 클릭 하시면 위에 처럼 화면이 뜨는데 우측에 영웅의 군단 이미지배너창이 보이시는데 그거 클릭!~

그이후에 이렇게 눈이 부실정도로 이쁜 걸스데이 멤버들이 등장하는데 바로 밑에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십니다.

초반에는 총 4명의 캐릭터가 주어지고 있으며 무적의 광전사 버서커, 신비로운바버바소서리스, 전투의 달인 글래디에이터, 전장의 사신 스나이퍼 이렇게 다양한 능력치를 갖추고 있는영웅 중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주세요.

고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작품으로 많은 접속자들이 동시에 플레이하여도 답답하게 끊김 현상이 없어서 육성을 해나가는데 전혀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있어요 작은 스마트 폰으로 즐기는 게임인 만큼 더욱 재미가 새롭게 느껴지고 있답니다.

열심히 사냥을 통해 수많은 동료들을 고용하면서 각 몬스터들을 수없이 사냥하여 레어급 장비들을 장만하면서 높은 전투력을 갖추어 나가는 재미를 누릴 수가 있는 만큼 모든 동료들도 똑같이 아이템을 맞추어 나가는 재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처음 사용자 께서도 간단히 접속하여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튜토리얼이 매우 잘 되어 있으면 초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으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이 각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같이 다양한 스킬들을 시전할 때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줄 만큼 매우 뛰어난 이펙트 효과를 보여주고 있어 각 몬스터들에게 거대한 대미지를 안겨 주고 있어 시원할 만큼 강력한 타격감을 충분히 맛볼 수 있는 게임중에 하나이지요.

전투 튼 이러한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사용자와 몬스터가 턴 방식 제로 한번식 공격을 주고받는 방식입니다.

총 2라운드에 걸쳐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마지막 삼 라운드에서는 막강한 BOOS 가 등장하여 일반 못하고는 전혀 비교가 되지 않는 엄청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상당한 전략전술을 펼쳐 나가야만 유리하게 승리를 가져올 수가 있으면 영우 조합도 참 중요하지만 진영을 각 대전을 할 상대마다 진영을 알맞게 배치해주시는 거 또한 해당 게임에서는 무시하지 못할 만큼 엄청나게 중요하다 말씀해 드리고 싶군요.

함게 모험을 즐기면서 몬스터와 격돌하여 전투를 벌여 승리를 하게 되면 모든 영웅들이 일정한 경험치를 똑같이 획득하게 되면 스 각 레벨마다 맥스까지 경험치를 획득하면 한 단계 레벨상으로 더욱 높은 공격과 방어력 그리고 체력치를 갖추게 됩니다.

너무 상대하기 어려운 몬스터와 전투가 벌여졌다면 즉시 퇴각하는 방법도 하나의 팁이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자동전투가 지원되고 있어 힘들게 하나하나 클릭하면서 전투를 벌여 나갈 필요가 없으니 손쉽게 레벨업을 바르게 달성하기도 한답니다.

우와 이렇게 캐릭터 성장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오니 어서 빨리 최소 20 레벨을 달성해 나가 보세요. 높은 레벨을 만들어 나갈수록 더욱 푸짐함 상품들이 주어지고 있으니 절대 그냥 지타 치지 마시고 한 번쯤 다운로드하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지금까지영웅의 군단 쿠폰 등록방법 "mmorpg 추천작" - 광대한 PVP, Full 3D 화려한 전투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