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의 페이스북이라고 할수있는 스마트폰 필수쇼셜네트워크 카카오스토리 최신버전입니다. 얼마전에 포털사이트 기업 다음과 카카오와 합병으로 떠들썩 했는데 앞으로 다음과 함께한 카스는 어떻게 변할지 사뭇 궁금해 지는군요.이번 카카오 스토리 2.4.0 버전에서 변경및 추가된점은 월드컵기간이라서 그런지 분위기에 맞게 축구 대표팀 응원 스티콘을 새롭게 추가해주었고 댓글부분에 이제는 사진을 넣을수 있는 기능을 넣어서 전에 부족하고 많은분들이 원했던 기능을 넣어준거 같네요. 

노란색 바탕화면에 카메라모양에서 근래 바뀐 산뜻한  시작이미지로 바뀐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최근 PC버전까지 지원해서 더욱더 막강해지고 자유로운 카스 여러분의 모든 일상을 지인들과 소중한분과 함께 나눠보세요.



제소중한 은혜사마에게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사진첨부기능을 이용해서 댓글을 남겨봤습니다., 서버의 부담으로 해당기능을 미뤄왔던거 같은데 많은분들이 요구하시니 역시나 기능추가를 하는군요. 많은분들께서 이제는 글과 공감되는 포토를 넣어서 지인과 더욱더 원할한 소통이 가능할듯하네요.


[#M_APK 다운로드|접기|

Kakao story 2.4.0 .apk 드롭박스


멀티카스의경우에는 kakao개발사에서 완전히 막아놔서 더이상 리팩을 하지않고 있습니다. 위에 파일을 설치할경우 제대로 설치가 되지않을때는 하위버전을 먼저 삭제한후에 다시시도해보시면 정상적으로 까실수가 있으시답니다.

후에 수정및 추가했으면 좋을사항은 공유한 스토리 원본 작성자가 그 스토리를 삭제하면 그 글을 공유한 사람한 사람 스토리에는 휴지통으로 남는데  한꺼번에 정리할수있게끔과 그리고 느낌에 부러워요도 추가했으면 더욱 좋을듯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짜자작짝짝"하며 힘차게 응원하는 월드컵 스티콘의 모습인데 친구녀석 카스글목록 하단쪽에 태극기를 힘차게 휘날리고 열심히 팔을 흔들면서 응원하는 스티큰을 첨부해봤습니다. 이렇게 작은 업데이트들을 이뤄지면서 보다더 카카오스토리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더욱 편리하고 이쁘게 사용할수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