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에서 이게 깔려있지않으면 스마트폰이라고 할수없을만큼 또한 카톡을 하기위해서 사시는분들이있을만큼 최고메신져 카카오톡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그전버전에서도 상당수 많은 기능들을 추가했었는데 자잘한 버그가 있었는지 다시금 판올림을 하였네요. 4.3.6 에서는 간단한 버그들만 잡았는데 채팅방도 숨김이나  투표기능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동일한 내용으로 반복투표하는 경우 내용 복사기능이 없어 일일이 같은 내용을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개선해주면 더욱 좋을꺼 같네요. 추출파일은 하단에 첨부해드렸는데 간혹 멀티톡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멀티톡은 공유및 리팩하지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폰 사용하는사람중에 카톡 안 깔아놓은사람이 없을정도로 스맛폰유저라면 기본으로 받아놔야할 앱이지요, 그리고 스폰을 처음 마련했을때 맨처음 다운받은 앱이 바로 카카오톡입니다.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스마트폰의 사용이 미숙한분들을 위해서 동영상강의 를 올려봤어요, QW코드 사용법및,위젯,구글마켓,쇼설네트워크 페이스북등을 다두른 방법을 쉽게 잘 설명해주는 강의랍니다. 약간 부족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강의를 봐보도록 하세요.~

 

 

 

카카오톡 4.3.6 APK 최신버전  리뷰

여러명에게 할말이있으면 카톡 단톡방을 생성할수가도 만들어서 말할수있고 여러명과 전화랑 비슷한 보톡도 할수있어서좋은거같네요. 특히 이미티콘도 귀엽고 맘에들어요 문자로 보낼때는 직접이모티콘을 직접그려야되는데 앞으로도 쭉발전하는 카톡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상대방이 아무리 내번호를알아도 내가친구추가를해놓지않으면 내정보나카톡사진을 볼수없게설정하고싶은데 자신도 모르게.내친구목록에는 추가되있지않은 다른사람이내번호를알고잇다는것만으로도 내사진이 다른사람에게노출되는게 꺼림직하다는분들이 많네요. 또 원하지않게 내가프로필해놓은사진이 별로보여주고싶지않은사람에게 보여지는게 안좋아하는분들이 많은데 이 기능업그레이드로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 4.3.6 APK 드롭박스 계정

 

 

업데이트 날짜 2014년 3월 18일 크기 16M 현재 버전 4.3.6

테마받는곳 링크 : http://me2.do/5a7e6hKo

또한 전에 제작했었던 카톡캐릭터테마 60여종들을 제 블로그에서 공유하고 있는데 필요하신분들은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들어와서 심플하고 쓸만한 테마들을 골라서 자신의 폰에 직접 설치를 해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간혹 요청하는분들은 앞으로 제작할 생각없답니다. 요청은 사절드릴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