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셜네트워킹 서비스어플인 카카오스토리[KakaoStory]가 2.1.4 버전으로 다시금 버전업을 하였습니다.  최근에 부쩍 사용자들의 개선요청으로 많은 부분들이 수정및 추가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자신의 스마트폰에 GIF이미지를 첨부할수 있는기능에서 앱이 종료되는 현상을 수정한 버전이라고 하는군요. 그럼 자신의 소중한  일상을 지인들과 함께 공유하고 나눠보도록 하세요.  

카카오스토리 총괄사업부장 정용준님을 인터뷰하는 영상인데 카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하는 영상이네요.저도끝까지 전부 봤었는데  한번쯤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앱에대해서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요즘 동영상까지 공유하는 기능까지 추가되서 정말 좋아졌는데 최근 업데이트된 개선된 사진필터에서 종류는 많아졌는데 전체적으로 색감이 이전 버전보다 못하다는 지적이 조금있는듯하네요.겨울 필터 이뻐서 많이 사용했는데 완전 시커멓고 이상해졌다고 하는데 차후 버전에서는 다시 개선을 해야할꺼같네요.



요즘 카카오측에 스마트폰의 영향력이 정말 대단한듯 한데 그 대표적으로 게임부분만 봐도 전체 랭킹의 거의 대부분을 퍼플리싱한 겜들이 거의 랭킹을 차지하고 있지요, 항상 유저들의 귀을 기울여 끊임없이 발전하고 커갔으면 좋겠군요,그러면 카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도록하세요.


김문수님게서 강의하는 맥에서 카카오톡 설치 및 사용하기 +아이콘 변경하기라는 영상의 모습인데 혹시 맥을 사용하시는분들께서는 꼭 아시면 좋은기능이니 참고해보세요.


KakaoStory 다운링크주소:http://blackheartman.tistory.com/notice/4006

업데이트 날짜 2014년 4월 3일 크기 14M

상단에 링크를 통해 들어가신후에 2013년 4월4일자에 있는 드롭박스 계정에서 받으시면 되십니다. 또한 찾기가 힘드신분들께서는 스마트폰의 찾기기능을 이용해서 검색해서 찾으시면 보다 손쉽게 받을수가 있을꺼 같네요. 또한 구버전이 필요하신분이나 카톡 테마가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제 블로그에 많은 캐릭터 테마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것을 다운로드받아서 적용해서 이쁜 스마트폰을 꾸며보세요~ 또한 멀티카카오스토리를 찾는분이나 요청하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해당 멀티기능은 개발사에 의해서 이미 막혀있기때문에 더이상 리팩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