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스마트폰 메신져 카카오톡 Kakao Talk이 이번에는 무려 7가지나 되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들로 새롭게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소개드리자면 미니프로필부분에 테마를 지원할수도 있고 채팅방에서 알림음을 별도설정및 배경을에서 일러스트 배경을 추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편집을 할경우에 필터관련 성능 향상및 가장 불만이 맣았던 게임메시지 받기를 설정할수도 있고 방해금지모드라는 기능을 업데이트 해서 보다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해진듯 하네요. 



그럼 어떤부분이 바뀌었는지 스샷과 함께 보시고 추출한 파일을 받아서 직접 새로운기능을 직접 사용해 보도록 하세요. 또한 카톡 카카오톡 멀티톡은 막혀서 기능을 사용못하니 멀티톡의 경우에는 더이상 리팩및 공유하지 않습니다.



 


일단 설정부분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방해금지 모드및 게임메시지 수신을 설정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된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전부터 많은 유저분들께서 요청을 하신것 같은데 드디어 적용이 되었습니다. 정말 자신의 스마트폰 친구에 등록된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받을수가 있게 되어서 듣도보지도 못한 사람에게 어처구니없는 메세지를 받는일이 없어져서 좋아진거 같네요. 또한 방해금지모드로 인해 켜기를 누를경우에는 말그대로 카톡으로 방해받지않게 할수도 있게되었지요~


또한 이제는 일러스트 배경이라는 기능이 추가가 되어서 이쁜 배경을 골라서 자신의 채팅방에 적용해서 사용할수가 있게되었네요. 적용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초보자분들께서도 설정부분에서 손쉽게 바꾸고 적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직접 일러스트그림으로 변경한 모습인데요, 저도 채팅을 많이 하는편인데 이렇게 자주 사진이미지를 바뀌게 되니 싫증나지않고 재밌게 톡을 할수가 있을꺼 같네요.


 

 그리고 또하나 기능인 채팅방별로 알림음을 설정할수 있게 되었는데 이 역시 참 반가운 기능중하 하나인거 같네요. 어떤 방에 알림음을 설정해서 소리만 딱들어도 알수있게 되어서 참 유익한 업데이트 인거 같습니다.



전에 찍어놓은 보쌈사진인데 아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 마지막으로 사진수정시 필터기능의 성능을 대폭 상승했다고 하네요. 전 해당 기능을 많이 사용을 안해서 뭐가 얼마만큼 상승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해당기능을 많이 쓰시는 분들께는 참 좋을듯 하네요.






[#M_추출 APK파일받기|접기|

드롭박스 카카오톡 KakaoTalk APK

업데이트 날짜 2014년 3월 12일 크기 16M  현재 버전 4.3.5



마지막으로 그룹기능잇으면 좋을꺼같은데 전화번호부에 그룹으로 전화번호 저장되는데 카톡도 그런게 있으면 좋을꺼 같네요. 가족이면 가족 친구면친구 대학이면 대학 이름으로 저장하기엔 길어서 그룹으로 분리되면 보기 편할테니 말이에요. 한국에서만 탑메신져가 아닌 전세계로 쭈욱 뻣어나가서 최고의 메신져가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그럼 즐 카카오톡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