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quid Game Sniper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실감 나는 총 게임하기 저격 전용 총을 이용하여서 좀비(스틱맨 사람?)를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스페셜포스나 카운터스트라이커 해보신 분들은 잘아실 겁니다. 저격 총으로 움직이는 좀비들을 쏴 맟쳐 미션을 한단계씩 올라가는 겁니다. 조작 방법으로는 스페이스바와 왼쪽 마우스로 클릭만 하면됩니다.

앞에보이는 적을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저격총의 망원경이 활성화되면서 좀비가 저격 화면안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때 좀비들을 잘조준하시다음 왼쪽 마우스로 총을 쏘시면 처치를 할수있습니다. 참고로 앞에있는 좀비들은 크게 보이고 이동속도도 무지하게 느리지만 뒤에 있는 좀비일수록 적게 보이기 때문에 이동속도도 상당히 빠릅니다.

특히 건물과 건물사이에 각종장애물 같은곳에 숨어 있는 좀비를 사냥하는데에는 상당한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모든 좀비들은 헤드삿으로 사격을 해서 처치하면 더욱 쉽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번 재미있는 총 사격하는 게임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좀비들 얼굴만 엄청크지 몸통이 없는 돌연변이입니다.

플레이 시간도 별로 많지않기 때문에 잠깐 조금씩 즐기시기에는 부담없는 게임일꺼라 생각되네요.

플레이를 누루시면 게임이 진행됩니다. 큰 옵션은 없고요. 게임설명에서

웃기게 생긴 돌연변이 스틱맨 일반 사람을 좀비라고 칭할게요.

처음에 말했듯이 조작 KEY는 스페이스바를 누른 상태에서 왼쪽 마우스를 누르면 됩니다.

마우스는 좀비가 망원경 시아 안에 들어왔을 때만 눌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비 얼굴 잘 조준하 세용.

마을에 좀비가 넘쳐나는데 뒤에 총 맞고 쓰러지는 조비 보도블록에

서성이는 좀비들 신속하게 신속하게 잡으시고요 상단에 9라는 표시 남은 좀비 숫자입니다.

숫자 0 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보시다시피 맨뒤에 건물 2개가 있습니다. 잘 모이진 않지만 건물 하단에서

상당히 작게 모이는 좀비가 순간적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 좀비 잡는 게 상당히 까다 롭습니다. 순간적이 테크닉이 필요하겠죠.

저격총 망원경으로 조준하는 모습인데 만원경 십자 중앙에 위치

하여야만 좀비를 해드 샷으로 잡을 수가 있습니다.

총알은 무한이니까 사정거리 안에 들어오면 마구 쏘세요 한 발은 맞으니까요.

1마리잡 더 잡으면 미션들을 클리어인대 한마리 잡기가 참

맨뒤에 건물 뒤에 숨어서 나올 생각은 안 하네요.

인내심 있게 기다리는 중요합니다. 나오기만 해 봐라!

해드 샷으로 날려버리세요.

아무리 조준해도 1마리를 못 잡는 필자입니다. ㅠㅠ 워낙에 총 쏘는 게임은 못하는지라

히히 1마리 다잡을 때까지 고고씽 여러분도 저처럼 1마리 다잡을 때까지

끈기 내서 해보세요. 눈알 빠지는데 그래도 무지 재미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