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비슷한 버전의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중독성 게임인 페이퍼 워 [paperwars]입니다. 말 그대로 노트에서 괴물들하고 싸우는 건대 단순 게임인 만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게임이랍니다. 방법은 각 미션마다 일정한 시간만 버티면 다음 미션으로 이동한답니다. 조작키로는 마우스만 움직이면 되시며 총알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나간답니다. 몬스터들이 너무 작아서 총알 사이로 잘빠져 나가니 잘 조준하셔서 잡으셔야 됩니다. 가장 최초 에너지 2칸으로 시작되며 적에게 한 대 맞으면 에너지 한 칸씩 단답니다. 게임 도중 아이템이 여러 가지 나오는데. 꼭 빠짐없이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게임 진행 시에는 폭탄 모양 아이템은 화면에 보이는 몬스터들을 일망타진하여서 아주 좋은 아이템이니 꼭 드시고 번개모양은 총알 업그레이드입니다. 미션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몬스터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이동속도나 체력도 상당히 올라갑니다. 중간중간에 체력 아이템도 나오니 챙겨 드시면 되세요. 미션 2단계부터 지내 같은 게 나오는데 그거 한 번에 다잡으면 아이템 나오는 것 같네요. 이 매력적인 플래시 게임에 다 같이 푹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START 게임 누르시면 바로 게임 시작됩니다. 별다른 옵션은 없으며 맨 초기 게임하시면 캐릭터 분시고 같이 싸울 겁니다. 분신은 체력이 다하면 알아서 없어지고 일정한 번위에서 계속 몬스터를 잡으면서 시간을 버세요. 시간은 게임 화면 밑 에보시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케릭이 볼일 거예요. 그 캐릭터의 오른쪽 끝까지 가면 미션 완료입니다.

맨 밑에 케릭 보이시죠? 저게 오른쪽 끝까지 가면 됩니다. 지금 한참 총을 쏘고 있는데 총알 두께도 얇고 턴이 길어서 몬스터들이 잘 안 맞아요. 시간차를 두고 쏘시면 보다 쉽게 잘을 수 있습니다.

좌우로 몬스터들이 사정없이 나오는데 캐릭터가 왼쪽 오른쪽 이동하면 알아서 몬스터가 나오는 자리로 총을 쏜답니다. 화면 안에 노란색 동그라미가 있는데 그 건 저도 먼저 잘 모르겠네요.

5번째 미션인데 5판부터는 체력이 상당히 강한 녀석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괜히 강한 녀석 잡으려다 맞지 마시고 피하세요. 이게임은 그냥 잘 피하기만 하시면 고득점을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들이 죽을 때 머니를 얻는데 상향 몬스터일수록 머니 많이 준답니다. 체력 약한 몬스터들은 그냥 한방이 다이니 팍팍 부담 없이 죽이시면 되는데 이 게임하면 10 만은 보통이랍니다.

이번 데이터 부분들을 전체 불러온 화면들이에요, 레벨이나 여러 부분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깡통로봇 엄청 안 죽는데 신속하게 번개 아이템 나와야 되는데 점수를 좀 더 올리기 위해서 좀 더 많은 몬스터를 잡아야 되는데 몇 마리 안 나오네요. 이러다 화면 어지러울 정도로 팍팍 나온 답니다.

레벨 5단계 장면인데 폭탄 몬스터는 근거리에서 잡으면 안 되며 포탄이 터져 캐릭터까지 위협받는답니다. 폭탄은 가급적 멀리서 총질하세요. 폭파니 다른 몬스터보다 머니 많이 주는 것 같아요.

지금 화면은 캐릭터가 분신과 함께 몬스터 사냥하는 장면인데 그렇게 별로 도움이 안 되며 몹 몇 마리 잡다 금방 죽습니다. 지금까지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PAPERWAR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