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최신 버전으로 리뉴얼된 작품을 재미있게 바로 즐겨 보도록 하세요.


재미있는 게임,City Siege 3 시티시즈3더욱재미있는 게임들을 항상 가지고 오는 블랙하트맨입니다. 이번에는 중독성 하나는 끝내주며 게임성도 좋은 작품입니다. 앙증맞은 캐릭터들을 사용한 액션 게임입니다. 이동하면서 악당들은 해치우고 적이 아니다. 싶으시면 바로 구하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 맵에 별이 나타나는데, 가능한 잊지 말고 먹어주세요. 먹은 별로 유닛들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별 많이 모아야 되는데 그리고 돈도 필요하지요. 돈 모이는 대로 유닛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하시고 게임하면서 맵 지형지물을 잘 살피면 게임하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난이도는 어렵진 않고 노멀 합니다.

누구나 쉽게 게임할 수 있으며 게임이 단순하여서  1탄 2탄 인기가 참 많았는데 과연 3탄은 확실히 전시리즈보다 게임감이 살아있습니다. 항상 재미있다 싶은 게임은 계속 게임 개발자가 계속 만드는것같네요. 그리고 시티스즈3 더욱 편하게 하시려면 버그판이라고 따로 있어요 그거 하면 캐릭터가 아마 안 죽을 거예요. 머니머니 해도 그냥 정식판이 재미있죠..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하단에 유튜브 동영상도 있는데 1-14탄까지의 공략 영상을 보시고 게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에 올려진  게임 영상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전 캐릭터가 크거나 각이져서 보이는 건 딱 질색 인대 이게임은 참 캐릭터가 아기자기 하넨 마음에 쏙 드는데 이 게임하면서 왠지 예전 오락실에서 즐겨하던 게임 거머더라 아~ 메탈슬러그 생각이 나네요. 조금은 유사하지 안 나요. 전장에서 적들 죽이면서 인질들 구출하면서 돈 같은 거 먹고 점프하면서 자유자재로 공격하는 게 비슷한 것 같아요.

큭 한방이면 죽을 넘들이 덤비기는 모든 게임이 그렇듯 첫판은 맛보기 게임인 듯싶네요. 미션 진행

될 수롤 어려워지니까 첫판 깨고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높이 점프하면서 대각선으로 공격하는 모습입니다. 이게임 장점은 사격 조준을 자유자재

할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어디서 어느 방향으로 나왈 조준이 가능하다는 거죠.

사람들은 전부 구하시고 간혹 vip라고 뜬 녀석들 모조리 구해야 돼요. 적들은 있는 대로 다잡아버리고요.

위에 별이 있는 대 항상 꼭 드시고 앞에 드럼통 그거 쏘면 뻥하고 터진답니다.

헤헤 기름통 옆에 있던 몬스터가 죽아버렸나 보네요. 한 번에 2마리 이상 못 잡으면 콤보가 떠요.

당연히 콤보 뜨면 점수도 그만큼 더 올라가지 뭉쳐있는 적들은 폭탄 같을걸 써서 한 번에 잡으세요.

아무리 적들이 지형들을 잘 이용해도 캐릭터가 점프도 높게 하고 사격 조준을 광범위하게 하므로 순조롭게 적들을 소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2인용도 됐으면 대밖났을탠데 말이죠.

아까 말씀드렸듯이 업그레이드 꼭 해야 되며 나중에 가면 업그레이드 조금 한 거랑 많이 한 거랑 차이 엄청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부터 업그레이드는 꾸준히 해야 합니다.

모두가 원킬에 가는군요 뒤에 오는 넘은 몹일까요 아님 친구일까요 헤헤 직접 게임해보셔요.

친구분들과 점수 내기 게임임 해도 재미있습니다. 점심에 자장면 내기 그거 좋죠.

아이템은 돈 있는 만큼 다 사세요. 돈은 게임하는 만큼 계속 잘 모이니 한 단계라도 더 높은 아이템을 장만하세요.

돈 아껴서 더 좋은 거 사야지 하지 마시고 그래야 게임 진행 더욱 편하게 빨리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 완료 장소가 다가오는데 위에 별 4개 모았네요 별은 가급적 많이 모으세요. 좋은 유닛 얻기 위해선 별들이 중요하답니다. 이상으로 게임설명 끝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