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Zombies Night 2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하는 1인용 총게임하기는 좀비들이 마을 안으로 습격해 오고 있어 두 명의 주인공은 울타리를 만들어 놓고 열심히 강력한 석궁을 이용하여 몰려오는 괴수들을 순조롭게 잡아내고 있습니다. 최종 방어선을 탄탄하게 구축하면서 파괴되지 않도록 미리 공격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모든 괴물들을 안전하게 잡아내고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진해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고 미션을 통해 모아 놓은 골드를 가지고 각 서궁에 사용되는 촉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더 순조롭게 푸른색으로 이루어진 괴물 들을 순조롭게 제거해 나갈 수가 있도록 진행하는 유저께서는 최대의 단계까지 업을 해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 죽 셔야 한답니다.

조작법: 온니 마우스

마을로 진격해 오고 있는 끔찍한 좀비들을 견제하기 위해 지금처럼 열심히 두 명의 용사가 석궁을 이용하여 열심히 공격하면서 제거해 나가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최대한 올려 줘야지 보다 통쾌한 방식으로 적들을 정확하게 공략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완료해 나가게 됩니다.

단축키를 사용하면서 필살기를 쓸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일반 적으로 날아가는 촉하고는 몇 배에 상당하는 높은 대미지를 적들에게 안겨주고 있어서 서너 방 맞아야 죽는 것이 한방만 맞아도 순조롭게 제거해 나갈 수가 있는데 위급할 때에 한방씩만 사용해야 합니다.

푸른색으로 이루어진 강력한 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있는 좀비 녀석 서둘러서 본진의 최종 고의 방어선 나무 울타리가 파괴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주어진 모든 미션을 가장 원만한 방식으로 임무를 완료해 나가 주세요.

일 번부터 5번까지 자유자재로 내가 원하는 스킬을 마음껏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사용하고 나면 일정한 쿨타임이 정해져 있어서 인지 적당한 시간이 지나야 만 다시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유저께 있어서는 가급적 스킬 공격을 매우 중요할 때만 사용해 나가도록 하세요.

적들을 공략해 나가 줘야 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좀비들이 몇 마리씩 무리 지어 나타나고 있지만 혼자가 아닌 동료와 함께 공략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이보다 더 힘겨운 난이도 또한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데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있어요.

괴물들 마다 서로 다른 체력과 방어력을 지니고 있으면 특히 못생기거나 덩치가 더욱 큰 것일수록 높은 전투력을 지닌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유저들이 있어서 가장 우선적으로 전투력이 높은 녀석들을 골라 가면서 최우선 적으로 선제공격을 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최대한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적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삑사리가 한 번씩 이루어질수록 초반에는 상관없지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많은 차이를 두고 있어서 생각보다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큰 장애물이 되어 가고 있는 것을 마음껏 알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각 스테이지마다 울타리가 파괴되지만 않은 다면 손쉽게 미션을 완료해 나갈 수가 있고 크게 신경을 쓸 없을 것 같아요. 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공략하면서 가장 높은 최고의 신기록을 경신하는 시간을 필수로 가져 보세요.

무시무시한 괴물들이 그냥 달려와도 무서울 판에 끔찍한 손도끼와 다양한 무기들을 가지고 쫓아오고 있어서 이야말로 잔인함을 보여주는 생각되네요. 서둘러서 유저께서는 거침없이 석궁을 날려 나가면서 앞에 있는 좀비들을 제거해 나가 주세요.

일 번부터 시작하여 오번까지 가장 마음에 들고 있는 화살촉을 번갈아 가면서 사용을 해 주세요. 현재 스코어 아직 까지는 주인공 근처에 조차 되고 있지 않고 있는데 조금 더 노력을 하면서 주어진 미션을 가장 높은 점수 차이로 꼭 멋진 승리를 가져 보세요.

수없이 밀려 나오는 괴물들을 지속해서 공격하면서 최종 방어선을 안전하게 좀비들로부터 안전하게 막아 나가야 합니다. 이제 슬슬 울타리 체력이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는데 조금 더 주의를 하면서 주어진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하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지금과 같이 정확한 컨트롤을 하면서 연속 사격을 펼쳐 나간다면 주저 없이 가장 좋은 결과를 보일 수가 있어 힘껏 사정없이 달려들어오는 괴수들을 하염없이 제거하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좋은 기회를 필수로 갖도록 하세요.

한순간의 여유도 주지 않을 만큼 한 번의 실수가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적들을 도와주고 있다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매우 재미있는 디펜스 플래시 게임으로 진정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가 있는 좋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어서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