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TICK WAR: INFINITY DUEL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반응형

 

이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은 시간이 지나갈수록 더욱 대세를 이루고 있는 게임 요즘 들어 일반 PC 게임 못지 안은 그래픽과 놀라울만한 사운드가 뒷받침이 되어 손색이 없는 게임들이 대다수 등장하고 있어 많은 플래시 유저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수천 아닌 수만 가지의 당양한 방식으로 광범위하게 널려져 있어 플레이하는 폭이 매우 넓다 말할 수 있어요.

액션을 좋아하거나 슈팅을 즐겨하는 유저들이라면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적지 않은 즐겨 움을 되찾을 수 있는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가드들을 물리치면서 탈출구를 찾아 들어가게 되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1인용 분만이 아니라 2인용까지 함께 지원이 되는 게임이어서 주위에 있는 누군가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큰 장점도 지니고 있습니다.

매우 높은 그래픽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을 아니지만 진행하는 스토리가 다른 게임 못지않은 다양한 재미를 주는 만큼이나 한번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놀라울 만큼 몰입하게 돼있습니다.

강력한 중독성을 유발할 만큼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을 초기 플레이하여도 미션을 클리어 해나 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만큼이나 장시간 진행하여도 쉽게 게임을 종료할 수 없는데 적절한 조절이 필요하다고 느껴진답니다.

오로지 키보드만을 이용하여 컨트롤이 운영이 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임무를 수행하여 적들을 물리치고 목표 부분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도달하여 모든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날 갈 수 있는 슈퍼 파이터스입니다.

치열하고 팽팽한 전투 신들을 상당히 즐길 수 있는데 타 플래시에서 쉽게 찾아보지 못할 방식으로 미션이 전계 되고 있어 한층 새롭고 또한 남다른 즐거움을 찾아 나서는 게임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는 캐릭터를 공격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함정들이나 덫들이 많이 준비되어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통해 적들이 나타나는 대도 사정없이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는 무기들을 사용하여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을 하면서 사격을 펼쳐 보이세요.

앞으로 이동하면서 악당들이 나타나면 주저 업이 기본 권총으로 사격을 하면서 주위에서 생성되는 총기류를 수집하고 단축키를 활성화하여 내가 원하는 무기들을 마음껏 선택하여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화려하고 도시에서 무서운 괴력을 꿈꾸고 있는 악당들을 모두 소탕하기 위해 두 명의 히어로가 적들의 본진으로 몰래 잠입하여 마지막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는 작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체력이 일정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적들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일정치 줄어들고 있으며 공격력이 강한 무기를 맞을수록 보다 더 높은 타격게이지로 인해 체력이 팍팍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미션을 오랫동안 지속하다 보면 온 사방에 으레 많은 적들이 공격 보이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주위를 살피면서 방어를 해줄 만한 무건들 이 있는 곳으로 신속히 이동하여 무서운 공격을 한순간 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결코 이동 중에는 높은 곳에서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도록 컨트롤해야 하는데 여기서 덜어져 버리게 된다면 체력이 아무리 가득 차있다 하더라도 반드시 한 번에 목숨을 잃게 돼있습니다.

지금 즐기는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 슈퍼 파이터스는 친구와 함께 미션을 진행할 수도 있으나 이렇게 PVP 대전 모드를 진행할 수가 있어 서로 간의 컨트롤 실력을 마음껏 확인할 수가 있어 신나는 플레이가 예상되는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