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인공지능으로 만들어진 두 개의 로봇은 침략자들을 물리치기 위해 악의 소굴로 들어가 모든 적들을 제거하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되는 재밌는 시간잘가는게임입니다.

두 개의 캐릭터는 불과 전기의 성능을 가진 무기를 사용할 수가 있으며 각자 5번씩만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미션 중간마다 충전소에 들려 다시 5발을 완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에너지는 통합으로 진행되고 있어 둘 다 합쳐 5방을 공격당하게 되면 그 자리에서 강력한 폭발과 함께 끝나고 말아요. 혼자서도 2인 플레이를 마음껏 할 수 있을 정도로 조작법이 너무 손쉽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악의 소굴에 들어가 있는 악의 무리들을 모조리 박살 내주세요.

두 개의 로봇은 항상같이 이동해야지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둘 다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어 서로 도와가면서 맵을 하나둘씩 통과하면서 포탈이 있는 곳까지 둘 다 생존한 채로 안으로 들어가야지만 하나의 레벨을 달성할 수 있게 됩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이 재품은 슈팅게임을 평상시에 좋아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이 하실 것 같아요. 물론 어드 벤처를 즐겨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하실 법한데 이 게임 자체가 두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어 한 번에 두 가지 재미를 즐길 수가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요.

유저들께서는 막강한 무기를 지니고 있는 아군 로봇을 가지고 각 악당의 본부 깊숙한 곳으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깊이 들어 갈수록 장애물과 길을 막아서고 있는 가드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불은 각종 무언가로 막혀 있는 곳을 뚫거나 공격할 수 있고 또, 차후에 부스터로 사용하여 높은 곳을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전기는 원거리용으로 불처럼 사물들을 통과시키지 못하나 사정거리와 파워가 더욱 막강합니다.

전기 로봇은 고압 전류가 마구 흐르는 곳을 마음대로 건널 수가 있어 아무런 공격을 입지 않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두 개의 주인공은 서로 위험 한 곳을 절묘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머리를 써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침투해야 하는 공간은 총 15군데로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생각하시는 것 같이 그렇게 쉽게는 끝낼 수 없을 거예요. 그만큼 레벨이 올라갈수록 적들 또한 지능화되어 있어 실패도 여러 번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상황에 따른 올바른 컨트롤을 어떻게 이룰 것인지를 잘 생각해야 하는 것이 이번 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어 항상 여러분께서는 집중력도 좋지만 이해도를 높이는 것 또한 중요하답니다.

점프를 하면서 동시에 공격을 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언덕을 올라가 공격하는 로봇들에게 어쩔 수 없이 공격을 받아야 하는데 이럴 경우 조금 더 빠른 공격을 할 수 있는 파이어 로봇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 같아요.

무기가 모두 소진해 버리면 충전하지 않는 이상 단 한 발도 사용할 수가 없어 앞에 경비를 서고 있는 적들을 제거하지 못하고 그대로 미션이 실패로 돌아가 버릴 수 있어요. 사용자는 항상 충전소까지 또는 포탈에 다다를 때까지는 한두 발 총알을 남겨 놓으세요.

728x90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정게임 Potatoman Seeks the Troof  (0) 2015.11.02
돼지 구하기게임 [세이브더피그]  (0) 2015.11.01
혼자하는 게임 [마법사]  (0) 2015.10.30
pc좀비게임[좀비리오트]  (0) 2015.10.27
닌자게임 [팽팽한 전투]  (0) 2015.10.18
헐크게임 어벤져스  (0) 2015.10.16
갤럭시 시즈3 우주선키우기  (0) 2015.10.13
우주전쟁 게임  (0) 2015.10.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