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화끈한 액션을 선사해주는 이번 어벤져스 헐크게임은 영화 속의 주인공 헐크가 등장하여 자동차 도로를 걸어가면서 앞으로 다가오는 온갖 자동차들을 모두 인정사정없이 부숴버리면서 앞으로 이동만 계속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흘러 나가고 있는데 헐크로 변해 있을 때에는 굉장한 방어력과 공격력이 많이 제공되고 있죠 특히 살색 피부에서 초록색으로 변해 버린 주인공 한번 변신하면 이성을 잃어버리고 행패를 부리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걸어 나가면서 순찰차량도 그냥 집어던지거나 통나무를 휘둘러 가면서 부숴버리는데 이 녀석 상당히 막 나가자는 식으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초반부터 경찰 눈에 너무 띄어 힘든 진행 방식을 보여주는데 제한 시간 동안 크게 활약은 할 수가 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juegos de hulk 조작방법

마우스 클릭/스페이스바

 
반응형
 

 

평상시에는 상당히 부드러운 남성으로 있지만 이렇게 헐크로 변신하세 되면 굉장한 파괴력을 주체할 줄 못 들고 박으로 나와 이렇게 온갖 행패를 부리면서 악하던 선량하던 아무런 상관없이 마구 통나무를 휘둘러 나가면서 건물과 차량을 파괴하고 있어요.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동하면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게임으로 앞으로 이동 중 작은 가게가 보이고 있는데 힘껏 내리쳐 준다면 달러를 획득을 하면서 플레이할 수가 있는데 미션이 끝나고 상점을 통해 좋은 무기들을 구입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로 큰 나무를 들고 앞으로 천천히 이동을 하고 있는 주인공 과연 오늘은 또 얼마나 많은 건물과 다양한 차량들을 파괴하면서 달러를 모아갈 수 있을지 몰라 운 모습으로 한순간에 모두 클리어하고 말아 버린답니다.

이런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나쁜 짓을 하게 되면 강력한 헬기들이 몰려와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결코 헬리콥터의 공격에 맞고 죽는 일은 결코 없게끔 해야만 보다 오랫동안 사냥을 할 수 있어요.

주위에 있는 드럼통들을 파괴해 주세요. 간혹 가다가 아이템들이 숨겨져 있는 경우도 가끔 있는데 그냥 보이는 데로 한방에 날려 주시면 이렇게 높이 날아오르면서 계속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첫 번째 레벨인 만큼 상당히 무난히 임무를 수행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현재 경찰차량이 한대 가까이 와서 헐크를 안정시켜 보려 하지만 결코 이번 경찰차 한대 가지고는 아무런 역할도 할 수가 없는데 신속하게 자동차를 버리고 도망을 쳐야겠죠.

다행히도 경찰을 알아보았는데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그냥 신경 쓰지 않고 걸어가고 있어요. 항상 악의 무리들만을 제거하던 주인공이 오늘은 이상하게 아무나 마구 잡아내고 있는데 헐크에게 무슨 일이 확실히 생긴 거 같아요.

꼭 같은 색상으로 만들어진 트럭 한 대가 지나가고 있어요. 이상하게 트럭은 그냥 지나가도록 놓아주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자기와 똑같은 색으로 이르어진 것을 확인하고 그냥 알면서도 지나 친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지니게 됩니다.

헬리콥터가 가까이 와 공격을 해온다면 여러분께서도 마음껏 함께 싸움을 진행을 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조금만 잘못되어도 바로 이번 위치에서 죽어 버릴 수가 있는데 결코 땅바닥에 쓰러져 죽어 버리지 않도록 컨트롤하면서 해주세요.

심술궂은 헐크는 난동을 부리 듯 바나나 상저에 있는 과일들을 이렇게 먹지 못하게 모두 날려 버리는데 이번 과일상점 주인은 몹시 화가 날 수 박에 없을 것 같아요. 헐크 게임의 화면을 보듯 보너스 포인트를 얻어 내고 있습니다.

험한 인상을 쓰고 이는 캐릭터 세상에서 가장 힘이 강력한 모습을 지니고 있어 단 한 방의 위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깊게 알 수 있을 정도로 거침없이 공격을 행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